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 경찰은 15세를 포함한 여성들에 대한 일련의 공격 이후 시민들에게 주의를 주고 있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경찰은 10대 소녀가 성폭행을 당한 사건을 포함해 레드 강 산책로 시스템(the Red River trail system) 곳곳에서 다양한 시점에서 여성과 소녀들과 관련된 최소 5건의 사건들을 수사 중입니다. 

일요일 오전 3시 45분경, 리버뷰 지역(the Riverview neighbourhood)에 있는 처칠 고등학교(Churchill High School) 뒤쪽의 강 산책로(the river trail)를 걷던 이 소녀는 모르는 남자에게 붙잡혀 성폭행을 당했습니다(sexually assaulted). 

그 소녀는 가까스로 풀려났고 도움을 청하기 위해 달려갔습니다. 

같은 날 오후 6시경 오스본 빌리지 지역((the Osborne Village area) 하크니스 애비뉴(Harkness Avenue) 인근 강 산책로를(on the river trail) 달리던 20대 여자는 모르는 남자가 강둑(the river bank)에서 올라와 그녀를 뒤에서 붙잡고 땅바닥으로 끌어당겼습니다. 

그녀는 비명을 질렀고 탈출할 수 있었습니다. 

올여름 초 위니펙 경찰은 6월 12일 오후 6시에 코번 스트리트(Cockburn Street)와 처칠 드라이브(Churchill Drive)에서 또 다른 유사한 여성을 폭행한 사건에 대해 공개 주의보(a public advisory)를 발표했습니다. 

그녀를 끌어내리려던 알려지지 않은 남자 한 명(an unknown man)이 그 여자에게 다가왔습니다. 그 여자는 그 공격자(attacker)에게 저항할 수 있었고, 그 남자는 도망쳤습니다.

당시 경찰은 이 남성이 35~40세로 평균 체격은 5피트 11인치였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까만 머리(black buzzed hair)에 회색 티셔츠(a grey t-shirt), 검은색 카고 바지(black cargo pants), 검은색 마스크(a black mask), 검은색 선글라스(black sunglasses)를 착용하고 있었습니다.

형사들(detectives)은 올해 4월부터 8월까지 15세부터 30대 후반까지의 피해 여성과 소녀들이 관련된 레드 강 산책로(the Red River trail system) 곳곳을 누비고 있는 여러 사건들(a number of incidents)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피해자들은 모두 뒤에서 붙잡혀 땅바닥에 끌려갔고 흉기(a weapon)로 위협당했습니다.

롭 카버 순경(Const. Rob Carver)은 피해자들(the victims)이 한 용의자(a suspect)에 대해 다른 묘사(different descriptors)를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가장 최근의 폭행(assault) 이후로는 명확한 묘사(a clear description)를 밝히기 어렵습니다.

카버 순경(Const. Carver)은 그것은 지저분하기 때문에 지저분하게 묘사된다고 말했고, 현재 적어도 5건의 공격들(five attacks)이 연관되어 있지만 더 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카버 순경(Const. Rob Carver)은 연관성이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한 경우(a strong enough case)에 나타나지 않는 다른 사람들도 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공격들(the attacks)은 날이 아직 밝았던 초저녁 시간(the early evening hours)부터 밖이 어두워진 이른 아침 시간(the early morning hours)까지 다양했습니다. 모든 사건들은 오스본 다리(the Osborne Bridge)에서 처칠 드라이브(Churchill Drive)를 따라 남쪽으로 주빌리 애비뉴(Jubilee Avenue)에 있는 에음 파크 도보 다리(the Elm Park footbridge)로 이어지는 레드 강 산책로(the Red River trail)의 서쪽에서 일어났습니다. 

카버 순경(Const. Carver)은 수사관들(investigators)이 모든 사건들(all the incidents)을 확실하게 연관시킬 수는 없지만, 성범죄 수사대(the Sex Crimes Unit)는 수사 추론의 방법(avenue of investigative reasoning)을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시민들에게 자신들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한 조치를 취하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가진 사람들은 성범죄 수사대(the Sex Crimes Unit) 전화 204-986-6245나 범죄예방팀(Crime Stoppers) 전화 204-786-TIPS(8477)으로 연락하여 수사관들(investigators)을 도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기획 및 디자인 회사(a planning and design firm)인 플레이스메이커스(PlaceMakers)의 사장으로 기술자(an engineer)이자 도시 주의자(urbanist)인 헤즐 보리스(Hazel Borys)는 위험에 처한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를 위한 한 가지 방법은 보행자들(pedestrians)과 자전거 이용자들(cyclists)을 위한 안전한 기반 시설들(safe infrastructure)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보리스(Borys) 사장은 때로는 사람들이 강 산책로에서(on the river walk) 뛰거나 걷게 되고, 일부는 그곳이 아름다운 곳(a beautiful place)이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더 많은 보행자 친화적인, 더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에게 친화적인 공간(a more pedestrian friendly, more cyclist friendly space)이기 때문이기도 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어떻게 하면 위니펙의 최소한 도로망(a network of streets)을 보다 안전하고 친근하게 만들 수 있으며, 보행자들(pedestrians)과 자전거 이용자들(cyclists)에게도 더 많은 관심을 갖게 할 수 있을지, 그래서 우리는 도시를 통과하기 위한 추가적인 선택권들(additional options)을 가질 수 있을지 질문했습니다.

그녀는 이는 자전거 도로(cycling paths), 도로의 넓은 차선(wider lanes), 좋은 연결성(good connectivity) 및 직통 노선들(direct routes)처럼 단순해 보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여성과 청소년이 그들이 볼 수 없는 곳에서 올라온 사람에게 공격을 받는 사건들(the incidents)을 고려할 때 환경 문제(environmental issues)를 해결함으로써 범죄를 예방하는 것도 문제(a matter of crime prevention)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사람들이 숨어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하지 않는 것은 환경 설계(environmental design)를 통한 범죄 예방의 중요한 부분(an important part of crime prevention)이고, 거리와 공공장소의 적절한 조명(adequate lighting)과 같은 것도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겨울이면 위니펙 시는 강 일대를 스케이트 타기(skating), 걷기(walking), 눈신 싣고 걷기(snowshoeing), 스키 타기(skiing) 등 다양한 일을 하기 위해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만드는 데 좋은 역할을 하지만 여름에는 그런 일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보리스(Borys) 사장은 만약 강 산책로(the river trail)를 따라 그곳에 임시 커피숍(a pop-up coffee shop)이 있거나 임시 자전거 수리 간이 건조물(a pop-up bike repair kiosk)이 있다면 더 많은 것들이 있고 더 많은 사람들이 그 공간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것은 다수의 안전이 보장되도록 다양한 용도(a mixture of uses)를 만들어내고 있으며, 거기 있는 지역 평판들(the local characters)은 우리 모두를 위한 안전망(a safety net)을 자주 만들어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https://i.cbc.ca/1.5718141.1599693911!/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16x9_780/churchill-high.jpg
일요일 아침에 처칠 고등학교(Churchill High School ) 뒤편 산책로에서 한 소녀가 폭행을 당했습니다. 경찰은 오스본 다리(the Osborne Bridge)에서 처칠 드라이브(Churchill Drive)를 따라 남쪽의 주빌리 애비뉴(Jubilee Avenue)에 있는 에음 파크 다리(the Elm Park Bridge)까지, 레드 강 산책로(the Red River trail)의 서쪽을 따라 연쇄 공격이 발생했다고 경찰은 밝혔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