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오스본 빌리지(Osborne Village)에서 발생한 의심스러운 심야 화재로 사망자 한 명 발생 후 강력부가 수사에 나서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경찰(Winnipeg police)은 경찰이 의심하고 있는 오스본 빌리지(Osborne Village)에서 발생한 사망자가 발생한 심야 화재의 원인(the cause of a fatal late-night fire)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60대 여성이 오스본의 한 편의점(Convenience)에서 발생한 불이 한 주택으로 번진 후에 스콧 스트리트 100번지대(the 100 block of Scott Street)의 한 건물 2층에서 구조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시에 따르면, 화재 당시 그 주택 안에는 2명이 있었으며, 한 명은 스스로 대피할 수 있었고 구급대원들(paramedics)에 의해 안정된 상태(in stable condition)로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소방관들이 그 주택 안에서 60대 여성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위독한 상태(in critical condition)로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나중에 입은 부상으로 사망했습니다.

위니펙 경찰은 CTV 뉴스에 수사관들(investigators)이 화재를 의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강력부(the homicide unit)가 수사하는 동안 화재의 원인이 규명되기 전까지는 살인(a homicide)인지 아닌지를 판단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날 오후 11시경 워드로 애비뉴(Wardlaw Avenue)와 스콧 스트리트(Scott Street)의 교차로 부근에 있는 2층 건물에서 소방대원들이 화재 현장에 있었습니다.

소방관들은 현장에서 구급대원들의 진단을 받았으나 굳이 병원에 갈 필요는 없었습니다.

CTV 뉴스 위니펙은 현장에 있던 소방차들(firetrucks) 10대와 구급차들(ambulances) 몇 대를 목격했습니다.

소방관들(firefighters)이 사다리차(a ladder truck)를 이용해 위에서 불길을 진압하면서 집에서도 상당한 양의 연기가 뿜어져 나왔습니다.

소방대원들은 화재를 진압하기 위해 안전하게 진입할 수 있도록 외부에서 진화작업을 벌였습니다.

시는 소방관들이 높은 대기 온도(high air temperatures)와 높은 습도(high humidity) 등 어려운 상황(challenging conditions)에 직면해 있으며 이로 인해 소방대원들 다수가 교대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불은 새벽 1시에 진화되었습니다.

화재 원인은 조사 중입니다. 피해 추정치(damage estimates)는 나오지 않았지만 그 주택과 그 가게는 모두 광범위한 화재, 연기, 물 피해를 입었습니다.

강력부 수사관들(homicide investigators)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가진 사람은 강력부(the homicide unit) 204-986-6508으로 전화하거나 범죄예방본부(Crime Stoppers) 204-786-8477으로 전화하도록 요청받고 있습니다.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5548612.1629118726!/httpImage/image.jpeg_gen/derivatives/landscape_1020/image.jpeg
워드로 애비뉴(Wardlaw Avenue)와 스콧 스트리트(Scott Street)의 교차로 부근에 있는 2층 건물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