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백신 자격 기준 (2021년 8월 16일 최종 업데이트)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8월 7일 토요일 현재 매니토바주의 많은 환경에서는 비의료용 마스크(non-medical masks)가 권장되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그러나 백신 사이트vaccine sites는 임상 분야clinical areas로 간주되고 있어 마스크가 계속 필요할 것입니다. 백신을 맞으러 오실 때는 마스크를 착용하세요. 당신 자신과 주변 사람들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자격 기준(Eligibility Criteria) 

2009년 12월 31일 이전에 태어난 모든 사람은 화이저 백신(the Pfizer vaccine)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화이저 또는 모더나 백신(the Pfizer or Moderna vaccine)을 맞을 자격이 있습니다. 

첫 번째 투여량(first dose)이 아스트라제네카(AstraZeneca) 백신이었다면, 두 번째 투여량(second dose)은 화이저 또는 모더나 백신(the Pfizer or Moderna vaccine) 같은 mRNA 백신을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이유로든 mRNA를 받을 수 없는 경우, 대신 지역의 허브(a regional hub) 역할을 하는 진료소들(the medical clinics)이나 약국들(pharmacies)에서 아스트라제네카 주사(an AstraZeneca shot)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여기 ProtectMB.ca에서 가장 가까운 항목을 찾으십시오. 

필수는 아니지만 아스트라제네카/코비실드(AstraZeneca/COVIDSHIELD) 백신을 1차 접종 후 최소 8주 이상 기다린 후 어떤 종류의 백신들이든 2차 접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화형 지도(this interactive map)에서 백신을 가장 쉽게 구할 수 있는 위치를 확인하십시오. 방문은 여러 장소에서 가능하며, 온라인 또는 1-844-MAN-VACC(1-844-626-8222)로 예약하실 수도 있습니다. 

두 가지 mRNA 백신 모두 다른 두 번째 투여량(a different second dose)을 맞는 것이 안전하고 효과적입니다. 진료소에서 처음 제공되는 백신이 현재 사용 가능한 백신으로 변경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동의서 양식(Consent Forms) 

첫 번째와 두 번째 투여량(first and second dose)에 대한 동의서(a consent form)를 작성하고 인쇄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다음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건강 상태(health status)에 대한 어떠한 변화도 당신의 두 번째 투여량 공급자(your second dose providers)가 당신이 다른 백신 건강 전문가들(a different vaccine health professionals)이 당신이 이전 투여 백신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an allergic reactions)이 있었다면 검토할 수 있는 가장 최신 정보(the most up-to-date information)를 갖기 전에 검토할 수 있습니다. 

미리 양식을 작성하면 백신 접종 속도도 빨라집니다. 동의서(the consent forms)를 작성 및 인쇄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여러분이 노인(a senior)이거나 거동이 불편한(mobility issues) 경우 진료소나 약국에서 예약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211로 전화하여 해당 지역의 이용 가능한 교통수단(available transportation options)을 요청하십시오.


■ 두 번째 투약량(Second Doses)에 대한 추가 정보 

두 mRNA 백신 모두 안전하고(safe) 효과적이며(effective) 상호 호환(interchangeable)이 가능합니다. 두 번째 주사(second shot)를 맞을 때 동일한 투여량(the same dose)을 기다릴 필요는 없습니다. 가장 빨리 이용할 수 있는 mRNA 백신을 예약하세요. 


두 번째 주사(second shot)를 맞기 위해서는 첫 번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투여(first dose of COVID-19 vaccine) 시점과 받은 백신 종류(화이저-Pfizer, 모더나-Moderna 또는 아스트라제네카/코비실드-AstraZeneca/COVISHIELD)를 알아야 합니다. 

이 정보가 기억나지 않고 매니토바 의료카드(a Manitoba Health card)가 있는 경우 sharedhealthmb.ca/covid19/test-results/으로 이동하여 이 정보에 접근하십시오. 

면역 기록(immunization record)이 불완전하거나 잘못되었거나 매니토바주 밖에서 첫 투여량(a first dose)을 받은 경우 이 전자 양식(this e-form)을 작성하여 정보를 제출하십시오.



이상 매니토바 주정부 홈페이지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askatchewan 15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