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미국 분류

새로운 타블렛PC- iPAD - 애플컴퓨터 발표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동영상 출처 : Youtube)  iPAD를 발표하는 스티브 잡스 애플컴퓨터 회장



2010012806455781470_1.jpg

2010012806455781470_3.jpg

(사진 및 도표 출처: http://www.asiae.co.kr



드디어 그 말도 많고 소문도 무성했던 애플컴퓨터의 Tablet PC가 지난 27일 처음으로 세상에 선보였습니다. 사람들이 애플컴퓨터에 너무 기대를 많이 해서인지 실망을 하는 분도 많은 것 같습니다. 저도 무척 기대를 해서 다음엔 노트북을 구입하는 대신 iPAD로 갈아탈까 생각을 해보았는데 그정도 가격에 그정도 성능이면 차라리 IBM 컴퓨터 노트북을 만드는 레노보(Lenovo) 의 IdeaPad s10-3(netbook,US$350) 나 s10-st(Tablet PC, US$549) 를 사는 것이 낫지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위니펙 프리 프레스에서 현재 iPAD에 대하여 구입의사를 묻는 온라인 투표(Poll)를 하고 있는데 구입을 하지않겠다는 사람이 더 많네요. 혹 한국분중에서 구입을 생각했던 분들은 참고하시라고 자료를 올려봤습니다.
 
 

Will you get an Apple iPad?

Yes 17% results bar
No 82% results bar

Total Votes: 2252 명   (2010년 1월 28일 현재까지 투표결과)







(출처: Youtube) Lenovo S10-3t Tablet PC







여러분이 만약 작은 컴퓨터 기능을 하는 PC를 구입한다면, Apple iPAD와 Lenovo IdeaPad 중 어떤 것을 선택하실건가요?

관련자료

댓글 1

flow님의 댓글

  • flow
  • 작성일
요새 말이 많더군요. iPad의 결정적인 문제점으로 뽑힌 것들이 몇가지 있는데, 확실히 저라면 넷북쪽으로 갈 듯 하네요. 먼저 flash지원이 되지 않는데, 플래시를 사용하는 웹사이트 등이 많다는 점을 고려하면 매우 불편한 편이지요. Multitasking도 되지 않아서 불편하다는 말도 들었는데, 이것 역시 여러 창을 번갈아가면서 쓰시는 분께는 확실히 좋지 않습니다. USB포트도 없고, 배터리 수명이 길다는 점 빼고는 단점들이 너무 눈에 띄이네요. 심지어는 iPod touch나 iPhone의 대형버전이라는 말이 돌 정도로요...
미국 1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