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수요일에 매니토바주에서 COVID-19 사망자 2명과 감염자 49명 발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주 보건 당국은 수요일에 두 명의 사망자와 함께 49명의 새로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감염자들(new COVID-19 cases)을 확인했습니다. 

이로써 매니토바주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감염자들(COVID-19 cases)은 2020년 3월 이후 총 59,446명으로 늘어났습니다. 

이번에 보고된 감염자들 중 31명은 백신 미접종, 9명은 백신 부분 접종, 9명은 백신 완전 접종이었습니다. 

매니토바주는 현재 584명의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이 있으며 5일간 검사 양성 판정률(the five-day test positivity rate)은 2.9%로 약간 떨어졌습니다. 

이 바이러스와 관련된 매니토바주의 총 사망자 수는 현재 1,203명을 기록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으로 인해 현재 69명이 입원해 있고 그중 15명은 중환자실(ICU)에 있습니다. 이 수치를 살펴보면, 29명의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이 있으며, 그중 7명은 중환자 치료(critical care)를 받고 있습니다.

화요일에는 2,364건의 검사가 완료되어 2020년 2월 이후 총 검사 건수는 956,596건이 되었습니다. 

우려 변종(variants of concern)에 관하여, 미분류 변종(unspecified variants) 감염자들은 9,073명이 계속해서 대다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7,252명의 알파 변종(the Alpha variant) 감염자들과 1,313명의 델타 변종(the Delta variant) 감염자들이 있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백신 접종률은 백신 접종 자격이 있는 매니토바 주민들 중 83.9%가 그들의 첫 번째 백신을 접종받았고 78.9%는 완전한 백신을 접종받았습니다. 

위니펙 시는 86.6%로 매니토바주에서 가장 높은 백신 접종률(the highest vaccine uptake)을 보이고 있는 반면 남부 의료 지역(the Southern Health Region)은 64.7%로 가장 낮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Manitoba 8,52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