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백신을 맞지 않은 매니토바 주민들이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많은 새로운 공중 보건 규정에 직면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 주정부는 다음 주에 발효될 예정인 새로운 공중 보건 명령(new public health orders)을 도입했는데, 이것은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모임(gatherings)에 대한 새로운 제한(new restrictions)을 만들 것입니다. 

주정부는 8월에 노란색(the yellow)(주의-caution) 단계로 전환한 후, 금요일에 전염병 대응 체계(the pandemic response system)에서 황색(the orange)(제한-restricted) 단계로 복귀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움직임은 현재 학교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며, 학교들은 아이들이 가능한 한 많이 학교에 남아있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노란색(the yellow)(주의-caution) 단계를 유지할 것입니다. 

또한 매니토바주는 10월 5일 화요일에 발효될 예정인 새로운 공중 보건 명령(new public health orders)을 공개했는데, 이 명령들은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주민들에게 주로 영향을 미칩니다. 

매니토바주 보건부 장관(Health Minister) 오드리 고든(Audrey Gordon)은 이러한 새로운 공중 보건 명령들(new public health orders)은 백신 접종을 받은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이 가능한 한 많은 자유(much freedom)와 적은 제한(few restrictions)을 계속 누릴 수 있게 해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고든(Gordon) 장관은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은 이제 그들의 활동에 더 제한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제한 사항들(new restrictions)은 다음과 같습니다.

- 백신을 접종받을 자격이 있는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사람(an unvaccinated person)이 그 주택(the property)에 있을 때, 사적인 실내 모임(private indoor gatherings)을 위해 다른 한 가정의 손님으로 그 가구를 제한하는 것입니다. 이 규칙은 예방접종자가 그 장소에 거주하는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 백신을 접종받을 자격이 있는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사람이 그 주택(the property)에 있을 때, 야외에서 10명의 손님으로 가정을 제한합니다. 이 규칙은 예방접종자가 그 장소에 거주하는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 백신을 접종받을 자격이 있는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사람들을 포함하는 모든 모임의 경우 실내 공공 모임 그룹의 규모(indoor public gatherings group sizes)를 25명 또는 25% 중 적은 것으로 제한합니다. 이는 결혼식(weddings)과 장례식(funerals)에도 적용됩니다.

- 백신을 접종받을 자격이 있는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사람을 포함하는 모든 모임에 대해 신앙 기반 모임(faith-based gatherings)을 위한 실내 그룹 크기(indoor group sizes)를 25명 또는 33% 중 큰 것으로 축소합니다.

- 남부 의료 지역(the Southern Health Region)의 소매 수용 인원(retail capacity)을 50%로 제한했습니다.

- 야외 공개 모임(outdoor public gatherings)을 50명으로 줄였고, 이 규칙은 모든 모임들(all gatherings)에 적용됩니다. 하지만, 완전히 예방접종을 받은 사람들을 위한 어떤 조직적인 행사들(certain organized events)은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정부의 공중 보건부(the chief provincial public health officer) 책임자인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는 완전 예방접종을 받은 주민들과 12세 미만의 사람들은 이 명령의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이 제한 없이 결혼식(weddings), 장례식(funerals), 실내 레크리에이션(indoor recreation)뿐만 아니라 개인(private)(가정-household), 신앙 기반 및 실내 모임(faith-based and indoor gatherings)을 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델타(Delta) 변종의 위험이 의료(Health care)에 미치는'결과'로 새로운 보건 명령(new health orders)이 발효돼 

루신 박사(Dr. Roussin)는 감염자 수, 병원과 중환자실(ICU) 입원(admissions)이 증가하고 있는데, 대부분은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매니토바 주민들(unvaccinated Manitobans) 사이라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우리의 의료관리 시스템(health-care system)은 델타 변종(the Delta variant)으로 인해 여전히 위험에 처해 있으며, 이러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 수와 입원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오늘의 발표는 그러한 현실의 결과라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지난주 중환자실(ICU)에 입원한 모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환자들의 3분의 2가 병원에 도착했을 때 처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으로 진단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아무것도 변하지 않을 경우, 남부 의료 지역(the Southern Health Region)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들은 3주 이내에 두 배로 증가할 수 있으며, 이는 이 지역에서 하루에 93명의 감염자들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것만으로도 매니토바주의 병원 시스템(hospital system)이 위험에 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쉐어드 헬스(Shared Health)의 최고 의료 책임자인 페리 그레이 박사(Dr. Perry Gray)는 중환자실(ICU)의 모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환자들 중 절반이 남부 의료 지역(the Southern Health Region) 출신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레이 박사(Dr. Gray)는 백신(the vaccine)은 의료 관리 시스템(the health-care system)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추가되었고, 사실, 그는 백신은 우리 모두에게 믿을 수 없는 선물 범주(the category of an incredible gift)에 있다고 생각되고, 효과가 있다며, 백신이 그의 예상(his expectations)을 뛰어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레이 박사(Dr. Gray)는 매니토바주는 병원과 중환자실(ICU)에서 완전히 백신을 접종한 많은 수의 환자들을 보고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금요일 현재 중환자실(ICU)에서 입원한 활성 감염 환자들은 14명으로 12명은 예방접종을 받지 못했고 2명은 부분적으로 예방접종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지금까지 그가 보고 있는 바로는, 만약 모든 백신을 접종할 자격이 있는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이 완전히 예방접종을 받았다면, 우리의 의료관리 시스템(health-care system)에 미치는 영향은 가벼운 혹은 중간 정도의 독감 계절(a mild to moderate flu season) 보다 더 나쁠 것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백신 접종 약속(an appointment)을 예약하라고 촉구했습니다. 

그는 여러분 중 일부는 백신 접종 요구의 증거(the proof of vaccine requirement)가 끝날 때까지 기다리고 있다면, 기다림의 결과(the consequences of waiting)를 생각해 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은 사라지지 않고, 수년 동안 우리와 함께 할 것이며, 백신 접종을 받지 않으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특히 심각한 질병(severe illness)으로 인해 병에 걸릴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고 말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askatchewan 15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