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Canada 분류

저소득 노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GIS 환수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메리 루 봉주야(Mary Lou Bourjoia)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때문에 직장을 잃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녀는 캐나다 긴급사태 대응 수당(the Canada Emergency Response Benefit 이하 CERB)과 캐나다 회복 수당(the Canada Recovery Benefit, 이하 CRB)을 포함한 연방 정부가 제공하는 전염병 수당(pandemic benefits)을 수령했습니다. 

그녀는 올여름에 정년(her retirement age)이 되었을 때 그러한 후원(those supports)을 받는 것을 중단했습니다. 

그녀는 그 수당들로 그녀는 65세 생일까지 버티게 해 주었고, 그녀는 이제 직업을 찾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고 알다시피 그녀는 연금을 받을 수 있고, 그녀는 보증된 수입 보조(the Guaranteed Income Supplement, 이하 GIS)를 받을 거라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보증된 수입 보조(GIS)는 65세 이상의 저소득 노인(low-income seniors)을 위한 월 지급액(a monthly payment)으로 최대 $948까지 보장하는 소득보조금(the Guaranteed Income Supplement)입니다. 

봉주야(Bourjoia)가 그것을 신청하러 갔을 때, 그녀는 그녀의 전염병 대유행 버팀목들(pandemic supports)이 수입(income)으로 간주되어 보증된 수입 보조(GIS)의 기준치 이상으로 수입이 올라갔다는 이유로 거절당했습니다.

그녀는 어안이 벙벙했고(be dumbfounded), 그 돈으로 겨우 버틸 수 있을 정도였는데 어떻게 그녀가 돈을 너무 많이 벌었다고 그들이 말할 수 있을까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것을 믿을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신민주당 연방의원(NDP MP)의 리아 가잔(Leah Gazan)은 많은 저소득 노인들이 이것에 의해 허를 찔리고 있다(be caught off guard)고 말했습니다.

가잔(Gazan) 의원은 이것은 노인들로 하여금 약(medication)과 음식(food)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보호받지 못하는(unsheltered) 결과를 초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가잔(Gazan) 의원은 어떤 경우에는 매달 보증된 수입 보조(GIS) 지불액이 600달러에서 60달러로 떨어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유행 부채(the COVID pandemic debt)의 상환(the paying back)이 노인들에게 맡겨져서는 안되고, 정부는 이 결정을 번복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연방정부(the federal government)는 성명서에서, 노령연금법(the Old Age Security Act)이 소득세법(the Income Tax Act)에 따라 순수입(net income)으로 간주되는 모든 소득(any earnings)은 보증된 수입 보조 자격(GIS entitlements)을 계산하는 데 사용되도록 규정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긴급사태 대응 수당(CERB)과 캐나다 회복 수당(CRB)와 같은 전염병 대유행 관련 수당들(pandemic-related benefits)은 과세 소득(taxable income)으로 간주되고, 따라서 이러한 수당들(these benefits)은 보증된 수입 보조(GIS) 목적의 소득(income)으로 간주된다고 연방정부는 밝혔습니다.

또한 오타와(Ottawa)는 대유행 기간 동안 노령연금(OAS pensioners) 및 보증된 수입 보조(GIS) 수급자들(recipients)에게 수백 달러 상당의 일회성 비과세 지급(one-time tax-free payments)을 제공했으며, 그들은 보증된 수입 보조(GIS)에 대한 수입(income)으로 계산되지 않았다고 지적했습니다.

연방정부는 2020년 7월에 노령연금(OAS pensioners) 대상 노인에게 300달러의 비과세 지급(a one-time tax-free payment)을 제공하고, 보증된 수입 보조(GIS) 대상 노인에 대해서는 200달러의 비과세 지급(an additional tax-free payment)을 추가로 제공했고, 수당 수령자들(allowance recipients)도 500달러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봉주야(Bourjoia)는 자신을 지치게 하는 섬유근육통(fibromyalgia)을 앓고 있기 때문에 다른 직업을 찾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약값과 다른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지금 보증된 수입 보조(GIS)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지금 집세를 내고 식료품을 살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돈만 벌고 있고, 지난 달에는 친구로부터 1,000달러를 빌렸다고 말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5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