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 시는 제설구역(snow zone) 위반자들이 법을 잘 준수하도록 강요하는 더 많은 티켓, 더 많은 벌금을 검토하고 있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시는 더 많은 벌금 티켓과 더 많은 벌금을 볼 수 있는 위니펙의 제설 구역의 준수(compliance of snow plow zones)를 강화하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몇 달 안에 눈이 트럭 주인인 카리 앤 크리츨리(Cari-Ann Critchley)가 사는 위니펙 도로를 덮을 것입니다. 그녀는 주택가 도로 제설작업(a residential snow plow)이 선언되면 그녀는 그녀의 차를 도로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시키지만 모든 사람이 그렇게 하는 것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크리츨리(Critchley)는 그 차량들을 뛰어넘어 눈이 치워지지 않은 곳(ruts and lumps)이 없도록 그 차량들은 다른 곳으로 움직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시는 제설구역 주차 금지(a snow zone ban) 기간 동안 차량을 이동하지 않은 것에 대해 운전자에게 벌금을 부과하고 의례적인 견인 운전자들(courtesy-tow drivers)이 다른 도로로 그 차량들을 견인하도록 할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조치들(those measures)이 여전히 자동차 소유주들(car owners)이 차를 이동시킬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시키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주택가 제설 작업(a residential snow clearing operation) 동안 평균 벌금 티켓(tickets) 발행 건 수와 견인(tows) 건 수가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2018년에 법률 집행 교대시간당(per enforcement shift) 평균 308개의 벌금 티켓들이 발부되었고 제설 작업 당(per plow) 2,947 건의 견인(tows)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2019년에 359개의 벌금 티켓과 6,147건의 견인으로 증가했고, 2020년에는 407개의 벌금 티켓과 7,851건의 견인으로 다시 증가했습니다.

사회기반시설 위원회(Infrastructure Committee)의 의장이자 시의원(Chair and Councillor)인 매트 앨러드(Matt Allard)는 왜 몇몇 사람들이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는지 이해하려고 애쓴다고 말했습니다.

앨러드 시의원(Councillor Allard)은 위니펙 시민들(Winnipeggers)이 어떤 이유로든 그들이 잊어버렸는지 모르지만, 그들은 메시지를 받지 못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 보고서는 준수(compliance)를 강화할 수 있는 방법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첫째로 그 보고서는 조례 공무원들(bylaw officers)이 수동으로 티켓을 작성하여 앞 유리에 붙이는 대신 자동 번호판 판독기 기술(automated licence plate reader technology)을 사용하여 우편으로 티켓을 발행할 수 있도록 할 것을 권고합니다.

앨러드 시의원(Councillor Allard)은 그것은 사람들이 벌금 티켓을 받을 때 널리 알려질 것이고 그는 그것들이 훨씬 더 효율적일 것이라는 느낌이 든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벌금을 $150에서 $200로 올리고, 일찍 벌금을 납부할 때에 대해서는 할인 벌금 $112.50을 $150로 인상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앨러드 시의원(Councillor Allard)은 예산절차(the budget process)와 관련된 벌금 인상(the fine hikes)을 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크리츨리(Critchley)는 벌금 인상이 제설구역 위반자들(snow zone violators)을 동요시키기에 충분하다고 확신하지는 않습니다. 

크리츨리(Critchley)는 매우 크게 뛰었지만, 그녀는 여전히 그것이 사람들이 움직이기에 충분한 동기 부여(enough incentive)가 되는지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https://winnipeg.ctvnews.ca/content/dam/ctvnews/en/images/2014/1/3/snow-plow-1-1617367-1633477093291.jpg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7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