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 주정부는 COVID-19 백신 의료 면제 절차를 확정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 주정부는 매니토바 주민들이 어떻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the COVID-19 vaccine)으로부터 의료 면제(a medical exemption)를 신청할 수 있는지 공식적으로 확정했습니다. 

백신 시행 전문가 위원회(the Vaccine Implementation Task Force)의 의료 책임자(the medical lead)인 조스 레이머 박사(Dr. Joss Reimer)는 사람들이 취해야 할 첫 번째 단계는 의료 서비스 제공자(health-care provider)와 대화하는 것이라고 수요일에 발표했습니다. 

그녀는 면제(an exemption)가 고려될 수 있는 세 가지 상황들(three situations)이 있으며 이것이 여러분의 의사나 전문의(a specialist)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상황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a COVID-19 vaccine)의 첫 번째 투여량(the first dose)에 대해 심각한 반응(a severe reaction)을 보이는 것, 이식(a transplant) 후 치료(treatment)와 특정 암 치료(certain cancer treatments)나 와 같은 면역 반응(immune response)을 방지하는 치료를 받는 것, 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the COVID-19 vaccine)에 심각한 알레르기(a severe allergy)가 있는 경우 등입니다.

레이머 박사(Dr. Reimer)는 의료 공급자(the health-care provider)가 기준(the criteria)을 충족한다고 판단하면 전문가(a specialist)에게 의뢰하여 이 상태(this condition)에 대한 추가 평가(further assessment)를 받게 될 것이고, 만약 전문의가 동의하면, 그들은 매니토바 의료 및 노인 돌봄 서비스(Manitoba Health and Seniors Care)에 면제(the exemption)를 제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레이머 박사(Dr. Reimer)는 정부가 공인된 전문가들(licensed specialists)로부터의 권고(recommendations)만 받아들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부가 그 정보를 받으면, 그것은 데이터베이스(the database)에 입력될 것이고 그것은 그 면제(the exemption)가 일시적인 것(temporary)인지 영구적인 것(permanent)인지를 나타낼 것입니다.

이는 면제자들(exempt people)이 신청서가 제출된 후 약 7일에서 14일의 영업일(businesses days, 토일과 법정 공휴일을 뺀 날들) 후에 디지털(a digital) 또는 물리적 매니토바 예방접종 카드(physical Manitoba immunization card)를 요청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레이머 박사(Dr. Reimer)는 그들이 받는 카드는 완전히 예방접종을 받은 사람들의 카드와 정확히 같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면제된 사람들은 백신 접종을 받은 사람들과 똑같이 행사들(events)이나 장소들(venues)에 갈 수 있지만 레이머 박사(Dr. Reimer)는 결정을 내리기 전에 여러분의 건강 상태(medical condition)나 관련 치료법(related treatments)을 고려할 때 이러한 상황(these situations)이 당신에게 안전한 지에 대해서 의사와 먼저 상의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레이머 박사(Dr. Reimer)는 매니토바주에서 승인될 소수의 면제자들이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https://winnipeg.ctvnews.ca/content/dam/ctvnews/en/images/2021/2/11/covid-vaccine-1-5304590-1627390682978.jpg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미국 1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