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 운전자들이 환불금(rebates)에서 손해를 보고 있나요? MPI는 3번째 환불금을 PUB에 승인 요청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주의 신민주당(NDP)과 자유당(Liberals)은 매니토바 운전자들(Manitoba drivers)이 환불금(rebate money)에서 손해를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야당들(the opposition parties)은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anitoba Public Insurance, 이하 MPI)와 주정부는 잉여 자금(surplus funds)을 부적절하게 이전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공공 보험 공사는 그렇게 할 권리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신민주당(NDP) 대표 왑 키뉴(Wab Kinew)는 만약 주정부가 이것을 하지 않았다면 올해 여러분의 자동차보험(Autopac)은 10% 더 저렴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자유당(Liberal) 대표인 두갈드 라몬트(Dougald Lamont)는 주정부는 기본적으로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를 부적절한(inappropriate) 비자금(a slush fund)으로 취급하려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는 연장선(extension lines)에서 나온 1억 1천3백만 달러($113 million)의 잉여금(surplus money)을 사업 측면에서(side of the business) 운전면허(driver licencing) 기술 업그레이드(technology upgrades)에 투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야당들(the opposition parties)은 이것이 잘못되었고 그 돈은 환불금(rebates)에 사용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라몬트(Lamont) 대표는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는 오토팩(Autopac)에 사용되는 돈을 운전 면허증에 사용할 수 없도록 법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는 이것을 할 권리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연장선(extension lines)에서 발생한 그 잉여금(the surplus)은 환불금(rebates)이 발생하는 기본 보험 프로그램(basic insurance program)과 별개라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는 성명서에서,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는 잉여 자금의 이전(the transfer of surplus funds)과 관련한 법령(statute)이나 규정(regulations)을 위반(in breach)하거나 위반(violation) 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의 사장은 분명히 이것이 기술 비용(costs for technology)을 충당할 수 있는 적절한 방법(an appropriate way)이라고 느꼈다고 켈빈 거즌 주수상(Premier Kelvin Goertzen)은 말했습니다. 

그는 공공요금 위원회(Public Utilities Board, 이하 PUB)가 다가오는 요금 신청 청문회(an upcoming rate application hearing)에서 그 결정을 조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운전 면허증의 다른 측면(a different aspect of driver licences)에 사용하기 위해 회사 한쪽에서 자금(funds)을 이동해야 하는지에 대해 토론하는 것은 분명 정당하고, 그런 질문들은 불공평한 질문(unfair questions)이 아니며 공공요금 위원회(PUB)의 역할의 일부이기도 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 돈의 일부는 공공요금 위원회 청문회(the PUB hearing)에 앞서 이미 옮겨졌습니다. 

키뉴(Kinew) 대표는 이 거래는 공공요금 위원회(PUB)에 보내지기 전에 이미 이루어졌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는 대유행 기간 동안 두 번의 환불금(rebates)으로 1억 8천만 달러($180 million)가 운전자들에게 돌아갔다고 말했으며, 최근 공공요금 위원회(PUB)에 세 번째 환불금(rebates)을 신청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askatchewan 15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