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 부부는 자신들의 COVID-19 규정을 지지하는 것을 비난하는 페이스북 게시물에 대해 명예훼손 소송을 제기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주 모든(Morden)의 한 부부(a couple)는 한 남자가 그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공중 보건 명령과 백신을 지지하는 것(support of COVID-19 public health orders and vaccines)에 대해 페이스북(Facebook)을 통해 그들을 비하하는 발언(disparaging remarks)을 했다고 주장하며 그 페이스북(Facebook)의 운영자를 명예훼손(defamation)으로 고소했습니다.

또한 이 부부는 그 남자의 게시물들(posts) 중 적어도 한 개를 공유한 여자도 함께 고소하고 있습니다.

고든 (제프) 제프 매킨토시(Gordon (Jeff) McIntosh)와 그의 아내 타니스(Tanis)가 제출한 청구서에는 피고인들(the defendants)인 마이크 티센(Mike Thiessen)과 제니퍼 힐데브랜드(Jennifer Hildebrand)는 그 지역사회에서 자신들의 명성(reputation)을 손상시키고 타니스(Tanis)의 사업체인 맥반 케넬스(McBarn Kennels)을 해치기 위해 페이스북에 그들에 대한 다양한 거짓되고 명예훼손적인 진술들(various untrue and defamatory statements)을 게시하거나 공유했다고 주장했습니다.

10월 15일 매니토바주의 고등법원(Manitoba Court of Queen's Bench)에 제기된 소송(the lawsuit)에 따르면, 이 게시물들은 2020년 11월경에 시작되었고 그 이후로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우려되는 것은 티센(Thiessen)이 8월 30일에 올린 페이스북 게시물(a Facebook post)로, 사람들이 그 사업체를 지지하지 말아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이 게시물은 화요일 아침까지 공개되었고, 8월 30일 마이크 티센(Mike Thiessen)이라는 사람의 계정에 게재되었습니다.

그 게시물은 제프(Jeff)가 윈클러(Winkler)와 모든(Morden) 사이에 있는 맥반 케넬스(McBarn Kennels)의 소유주라고 밝히며, 그가 그에게 돈을 벌어다 주는 그의 이웃들과 그 지역사회를 증오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소송 문서에 따르면, 맥반 케넬스(McBarn Kennels)는 제프(Jeff)가 아닌 타니스(Tanis)의 소유라고 되어 있습니다.

소송 문서에서, 인용된 페이스북 게시물은 제프(Jeff)가 윈클러(Winkler)에 있는 사업체들을 더 이상 지지하지 않기로 다짐했다고 전하며, 윈클러(Winkler)도 그를 위해서 똑같이 할 것을 권하며, 그 사업체의 주인이 윈클러(Winkler) 사람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두가 알 수 있도록 자유롭게 그 게시물을 공유하라고 권했습니다.

8월 30일의 게시물에는 제프 매킨토시(Jeff McIntosh))라는 사람이 공중 보건 규칙(public health rules)에 반대하는 윈클러(Winkler)에서의 집회(a rally)에 대한 불만(frustration)을 표현한 온라인 댓글의 갈무리 화면(a screenshot of online comments)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니퍼 힐데브랜드(Jennifer Hildebrand)라는 사람의 계정이 같은 날 티센(Thiessen)의 게시물(post)을 공유했습니다. 이 게시글은 화요일 오전 현재도 공개돼 있습니다.

부부의 청구 진술(the couple's statement of claim)은 피고인들(the defendants)이 "실제로(in substance) 완전히 허위(wholly false)라는 것을 알고 사실 또는 거짓에 개의치 않고 있다"는 악의적인 의도(malicious intent)로 댓글(the comments)을 달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매킨토시 부부(the McIntoshes)는 티센(Thiessen)이 만들고 힐데브랜드(Hildebrand)가 공유한 페이스북 댓글의 결과로 회복할 수 없는 피해(irreparable harm)를 입었으며 손해배상 청구를 하고 있습니다(seeking damages). 

또한 그 소송은 티센(Thiessen)과 힐데브랜드(Hildebrand)가 그 게시글들(the posts)을 제거하도록 명령할 것을 요구합니다. 그 청구(the claim)에 따르면, 그들은 그렇게 하는 것을 거부해 왔습니다. 

이 혐의들(the these allegations) 중 어느 것도 법정에서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화요일 오후 현재 피고인 진술서(A statement of defence)는 아직 제출되지 않았습니다. 

한편 CBC News가 티센(Thiessen) 및 힐데브랜드(Hildebrand)와의 접촉하려는 시도는 실패했습니다. 

제프 매킨토시(Jeff McIntosh)는 CBC와 접촉했을 때, 변호인으로부터 소송이 진행 중인 동안에는 언급하지 말라는 권고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