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주의 새로운 COVID-19 감염자들 중 3분의 1은 12세 이하 어린이라고 주정부는 밝혀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 백신 시행 전문가 위원회(Manitoba Vaccine Implementation Task Force)의 의료 지도자(medical lead)가 매니토바주 내 12세 미만 아동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발생 건수를 일반에 알리고 있습니다. 

조스 라이머 박사(Dr. Joss Reimer)는 지난 수요일의 기자회견에서, 12세 미만의 어린이들이 전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들의 약 1/3을 차지하며, 12세 미만의 아이들이 현재 학교에서 발생하는 감염자들의 75%를 차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라이머 박사(Dr. Reimer)는 12세 미만을 포함한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인구(in unvaccinated populations)에서 점점 더 많은 환자들이 발생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매니토바주에서 현재 어린이에게서 심각한 환자들(severe cases)이 보이고 있지는 않다고 지적했지만 일부 환자들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라이머 박사(Dr. Reimer)는 전문가 위원회(TF)는 12세 이하 청소년들의 부모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the COVID-19 vaccine)이 NACI와 매니토바 주정부에 의해 승인되고 권장되면 그들의 아이를 예방 접종시킬 수 있는 자신감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동안, 만약 여러분이 질문이 있다면, 여러분의 소아과 의사(pediatrician)에게 물어보시고, 여러분의 가족 주치의(family doctor), 간호사(nurse practitioner), 또는 여러분의 의료제공자(health-care provider)에게 물어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the COVID-19 vaccine)은 12세 미만의 어린이에게는 승인되지 않았지만, 5세에서 11세 사이의 어린이들에게는 곧 바뀔 수 있습니다. 

라이머 박사(Dr. Reimer)는 기자회견에서 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가 이 연령대의 아이들에게 백신을 사용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으며, 화이저(Pfizer)는 지난주 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에 공식적으로 승인을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 백신이 5세에서 11세 어린이에게 언제 승인될지는 아직 정확히 알 수 없지만 보건 당국은 이르면 11월 중순에 백신이 나올 것으로 믿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라이머 박사(Dr. Reimer)는 사람들이 아이들에게 예방접종을 하는 것에 신중하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으며, 부모들은 아이들에게 무엇이 최선인지 생각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부모들이 NACI를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의 원천으로 보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그들은 캐나다인들(Canadians)에게 무엇이 최선인지 철저하고 신중한 권고(careful and cautious recommendations)를 하기 위해 정말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고 말했습니다. 

라이머 박사(Dr. Reimer)는 전문가 위원회(TF)는 의사 사무소들(doctors’ offices), 약국들(pharmacies), 지역사회 및 임시 진료소들(community and pop-up clinics) 등 부모들이 동의 하에 예방접종을 할 수 있는 광범위한 장소(a wide range of locations)를 조사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