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논쟁의 여지가 있는 진보 보수당(PC)의 선두 경쟁이 끝나감에 따라, 두 후보 모두 결과를 받아들일지는 불확실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진보 보수당원들(Progressive Conservatives)이 자신들의 새 지도자이자 매니토바 차기 주수상(Manitoba's next premier)을 지명할 준비를 하고 있는 가운데, 대표 경선(the leadership contest)에 출마한 두 후보 모두 결과에 승복할지 여부는 불투명합니다. 

셸리 글로버 후보(Candidate Shelly Glover), 렌 더커치 전 PC내각 장관(former PC cabinet minister Len Derkach), 일부 당원들(some members of the party)은 수백 명의 당원들이 우편으로 투표용지(ballots)를 받지 못했다며 투표 기한(a deadline)을 연장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보수당(PC)은 이 같은 요구를 거절했으며 일부 당원들이 투표할 기회를 얻지 못했다는 사실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보수당(PC)의 성명서에서, 이번 선거는 그들 당이 단독으로 우편투표(mail-in ballot)로 실시한 첫 선거이고, 마감일까지 투표용지들(ballots)을 반납할 수 있도록 2만 5000장 이상의 투표용지들(ballots)을 우편으로 보냈다고 밝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은 금요일 위니펙(Winnipeg), 브랜든(Brandon), 다우핀(Dauphin), 카멘(Carman), 김리(Gimli), 오크뱅크(Oakbank)에 투표소들(ballot pick-up and drop-off station)을 설치했고, 각각의 투표소들은 4시간 동안 운영되었습니다.

헤더 스테판슨 후보(Candidate Heather Stefanson)는 당의 노력에 만족한다며 토요일 오후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는 개표 결과(the result of a ballot count)를 받아들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투표권(the ballots)을 얻는 데 어려움이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당은 그들이 투표권(the ballots)을 얻도록 확실히 했고, 그녀는 그녀의 선거팀(campaign team)을 믿고, 그녀의 자원 봉사자들(volunteers)이 열심히 해온 것을 믿고, 그들은 투표 결과가 나오는 대로 받아들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글러버(Glover) 후보는 위니펙 빅토리아 인(Winnipeg's Victoria Inn) 호텔의 무도회장(a ballroom)에서 이 같은 결과가 발표될 경우 그것을 받아들일 것인지에 대한 질문에 말을 아꼈습니다. 

그녀는 그녀는 그곳에 서서 우리가 새로운 지도자(a new leader)와 새로운 시작(a new start)에 대한 정당한 대답(a legitimate answer)이 될 수 있는 방에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일 것이지만, 솔직히 토요일에는 그럴 것이라는 믿음(faith)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로이스 쿱(Royce Koop) 매니토바대 정치학과 교수(University of Manitoba political studies professor)는 유권자들(voters)과 후보들(candidates)이 특정 후보(a particular candidate)를 선호하지 않는 한 선거에서 작은 기술 상의 문제(glitches)는 눈감아 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만일 국민들이 당이 공평한 방식으로(in an even-handed way) 대응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이런 것들을 받아들일 용의가 있고, 확실히 공정한 싸움(a fair fight)에서 지는 것도 받아들일 용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와 함께 쿱(Koop) 교수는 모든 당원들이 투표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때까지 투표를 연기하는 것은 나쁠 것이 없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쿱(Koop) 교수는 켈빈 거즌(Kelvin Goertzen)이 사임하는 대신 2주 더 주수상직(premier)을 수행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이 그것을 바로잡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그들은 그것을 바로잡아야 할 뿐만 아니라 그들이 그것을 제대로 하지 못했다는 어떤 감각도 없애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쿱(Koop) 교수는 그들은 매우 신중하고(extra cautious) 매우 신중해야(super cautious) 하며 실제로 당의 회원권(memberships)을 구입한 사람들에게 그들이 발언권을 가지고 있고 속지 않았다(not been cheated)고 안심시켜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공식 야당(the Official Opposition)은 이미 진 보 보수당 지도부 투표(the PC leadership vote)를 둘러싼 불확실한 상황(the uncertainty surrounding)에 이용하고 있습니다.

왑 키뉴(Wab Kinew) 신민주당 대표(NDP Leader)는 봉투(an envelope)에 우표(a stamp)를 붙이고 우체통에(in the mailbox) 넣는 방법을 모르는 정치 조직(a political organization)은 의료 시스템(health-care system)을 관리하기 위해 신뢰받아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https://i.cbc.ca/1.6178555.1631819238!/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16x9_780/shelly-glover-heather-stefanson-pc-leadership-square-crop.jpg
턱시도 주의회 의원(Tuxedo MLA) 헤더 스테판슨(Heather Stefanson)이나 전 연방 하원의원(former Conservative member of Parliament) 셸리 글로버(Shelly Glover) 중 한 명이 토요일에 진보 보수당의 지도자(PC leader)로 임명될 예정입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7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