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화요일에 매니토바주에서 COVID-19 감염자들 127명과 사망자 1명이 발생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화요일에 매니토바 주정부의 온라인 데이터 웹사이트(online data website)에 새로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사망자들 1명과 함께 감염자들 127명이 보고되었습니다. 

남부 의료 지역(the Southern Health Region)은 감염자 수가 50명으로 새로운 감염자 수의 거의 4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위니펙 의료 지역(the Winnipeg health region)이 27명으로 그다음으로 높으며, 북부 의료 지역(the Northern Health Region)은 26명, 대평원-산악 의료 지역(the Prairie Mountain Health Region)은 17명, 호안-동부 의료 지역(the Interlake-Eastern health region)은 7명의 새로운 감염자들이 발생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7일간 검사 양성 판정률(the five-day test positivity rate)은 현재 122명입니다. 그것은 6월 23일에 126명이었던 이후 새로운 제4차 대유행에서 최고치입니다. 

급증한 감염자들 수는 매니토바주의 5일간 검사 양성 판정률(the five-day test positivity rate)은 5%까지 끌어올렸는데, 이것은 7월 초 이후 가장 높은 수치입니다. 위니펙의 5일간 검사 양성 판정률(the five-day test positivity rate)은 월요일에 1.6%이었고 그 후에 최신 소식은 없습니다. 

매니토바 주정부는 더 이상 기자회견을 열거나 화요일에 보도 자료를 보내 감염자 수를 업데이트하지 않지만, 일부 수치는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뉴스는 월요일과 목요일에 보내집니다.

그 결과, 최근의 사망한 사람의 연령과 성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주정부 자료에 따르면 사망한 사람은 남부 의료 지역(the Southern Health Region) 출신이라고 합니다.

대유행병이 시작된 이후 매니토바주에서 발생한 총 사망자 수는 현재 1,249명입니다. 여기에는 우려 변종(variants of concern)으로 인한 사망자 239명이 포함됩니다.

7월 말 이후 처음으로 입원자 수가 100명을 넘어섰습니다. 그것은 현재 104명으로 월요일의 98명보다 증가한 것입니다. 그 숫자에는 중환자실(intensive care units)에 있는 24명의 사람들을 포함합니다.

매니토바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은 월요일보다 30명이 늘어난 1,303명으로 급증했습니다.

화요일에 보고된 127명의 감염자들 중 75명(59%)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이고, 3명은 부분적으로 예방접종을 받은 사람들이라고 주정부 대시보드는 밝히고 있습니다. 나머지 49명(39%)은 백신을 완전히 접종한 사람들입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로 입원한 사람들 중 65%는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반면 30%는 완전한 예방접종을 받았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이 있는 중환자실 환자들의 경우, 83%는 예방접종을 받지 않고 17%는 완전한 예방접종을 받았습니다.

자정 현재 매니토바의 중환자실들(intensive care units)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환자들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환자가 아닌 모두 91명이 있다고 한 쉐어드 헬스의 대변인(Shared Health spokesperson)은 이메일을 통해 밝혔습니다.

중환자 치료 프로그램(the critical care program)은 정상이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유행 이전 기준 중환자 병상 수(pre-COVID baseline capacity)는 72명이었습니다.

또한 주정부는 온라인 변종 대시보드(online variant dashboard)에서 273명의 우려 변종 감염자들(cases of variants of concern)을 추가로 확인했습니다.

또 다른 206명이 미분류 목록(the unspecified list)에 추가되었는데, 이것은 그들이 아직 알려진 변종들(the known variants) 중 하나로 분류되지(be classified)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B.1.617.2 또는 델타 변종(delta variant)으로 나열된 67명의 감염자들이 더 있습니다.

월요일에는 2,331건의 실험실 검사(lab tests)가 완료되었는데, 이는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총 검사 건수는 1,094,672건입니다.

화요일 현재에 백신을 접종할 자격이 있는 매니토바 주민들의 86.9%는 코로나바이러스 백신(a coronavirus vaccine)을 1회 접종했으며 83.8%는 모두 2번 접종했다고 주정부 백신 대시보드(the provincial vaccine dashboard)가 밝히고 있습니다. 

매니토바주에서 투여된 총투여량은 현재 2,088,282회입니다. 

9월 7일에 수업이 시작된 이후 학교와 연계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총 발생 건수는 현재 617명이라고 매니토바주의 학교 자료 대시보드(dashboard on school data)가 밝히고 있습니다. 

그중 529명은 학생 감염자들이고 88명은 직원들입니다. 196개의 학교들이 한 명 이상의 감염자들을 보고했습니다. 

최근 14일 동안 학생 186명, 교직원 36명 등 모두 222명의 감염자들이 발생했습니다. 

매니토바주에는 총 817개의 학교들이 있습니다. 

지난 14일 동안의 학교 관련 감염자들(school-associated cases)을 보여주는 지도를 여기서 볼 수 있습니다.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