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 주정부는 COVID-19 감염자 수를 줄이기 위해 새로운 공중 보건 규제(public health restrictions)를 도입, 금요일 자정부터 시행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 주정부는 매니토바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공중 보건 명령(new public health orders)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와 오드리 고든 보건부 장관(Health Minister Audrey Gordon)은 금요일 기자회견에서 이 같은 사실을 발표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남부 의료 지역(the Southern Health Region)의 종교 모임(religious gatherings)을 25명으로 제한하는 것을 포함하여 시설(the facility)이 25명으로 구성된 여러 집단들(several cohorts)을 별도의 구역으로 공간을 나눌 수 없는 한 이 제한사항(the restrictions)이 적용된다고 지적했습니다. 

한 서비스의 총인원수는 최대 250명까지 그 시설의 25%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이 규칙은 예방접종 증빙(proof of vaccination)이 필요 없는 서비스에 적용됩니다. 

그는 이들 집단들(cohorts)은 분리되어야 하고,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섞이면 안 되고, 그들은 항상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고 거리두기 규칙(distancing rules)이 적용된다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이전에 위니펙 수도권(the Winnipeg capital region)처럼 취급될 것이라고 발표되었던 지방 자치 단체들(the municipalities)은 이 명령에서 제외된다고 말했습니다. 이 지역들에는 카티에(Cartier), 헤딩리(Headingley), 맥도널드(Macdonald), 나이버빌-리처드(Niverville-Ritchot), 세인트 프랑수아 자비에(St. Francois Xavier), 타쉬(Tache)가 포함됩니다.

그는 백신을 접종할 자격이 없는 12세 이하의 사람들을 포함하여, 완전히 면역된 개인들(fully immunized individuals)에게만 제한되는 종교 예배(religious services)는 여전히 남부 의료 지역(the Southern Health Region)에서 수용 능력 제한 (capacity limits) 없이 열릴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고든(Gordon) 장관은 경찰관들이 종교 시설에 대한 점검(checks of religious facilities)을 실시할 것이고, 그들은 이 공중 보건 명령(public health order)이 발효되는 동안 예고 없이 정기적으로 점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명령(the order)은 토요일 오전 12시 1분에 발효됩니다. 

또한 루신 박사(Dr. Roussin)는 매니토바주 전체에 적용되는 두 번째 공중 보건 명령(a second new public health order)을 발표했습니다. 

그는 12세에서 17세 사이의 매니토바 주민들이 실내 레크리에이션 스포츠(indoor recreational sports)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적어도 한 번의 예방접종(one vaccination)이나 최근의 음성검사(a recent negative test)의 증거를 보여주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이 명령과 함께, 사람들이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충분한 시간(sufficient time)을 허용하는 유예 기간(a grace period)이 있을 것이고, 그것은 12월 5일에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은 완전히 예방접종을 받지 못했거나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이 이에 따르도록 허용할 것이고, 이것은 주 전체에 걸쳐 시행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음성 검사(negative tests)는 공개적으로 운영되는 검사소들(testing sites)이 아닌 참여 약국들(participating pharmacies)에서 이루어져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백신을 맞지 않은 청소년들은 실내 레크리에이션 스포츠(indoor recreational sports)에 참가하기 전에 72시간 이내에 음성검사(negative tests)를 받아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밤샘 캠프들(overnight camps)은 실내 레크리에이션 스포츠(indoor recreational sports)로 간주된다고 언급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현재 이러한 제한(these restrictions)은 백신 접종의 증명(proof of vaccine requirements)과 백신을 접종한 사람들을 제한하지 않는 범위까지 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보건당국은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멀리 가고 싶고, 대다수의 매니토바 주민들은 공중 보건 충고를 따르기 위해 애써왔고, 그들은 공중 보건 명령(public health orders)을 따라왔고, 밖으로 나가 예방 접종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고든(Gordon) 장관은 다른 보건 관계자들(other health officials)과 함께 매일 자료와 통계(the data and statistics)를 보고 있으며, 그들이 빠르면 다음 주에 또 다른 공중 보건 업데이트(another public health update)를 제공할지도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보건당국이 보건 명령을 2주나 3주 연장하고 사람들은 이마를 닦으며 '오, 잘됐네요, 저는 2주나 3주 후에 따르지 않을 거예요'라고 말하는 일은 더 이상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숫자가 무엇을 나타내느냐에 따라 언제든지 변화가 임박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새로운 제한(the new restrictions)이 없다면, 모델링 자료(modelling data)는 병원과 중환자실(ICU) 입원의 증가를 야기하는 숫자가 12월까지 계속 증가할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고 설명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전염병 대응 시스템(the pandemic response system)에서 매니토바주는 주황색 수준(orange level)을 유지하고 있고, 학교들은 노란색 단계(yellow level)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다른 모든 보건 명령(other health orders)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5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