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 시민들은 겨울 첫 눈폭풍의 여파를 다뤄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눈과 강풍에 강타당한 다음날, 위니펙 시민들(Winnipeggers)은 자신들을 쌓인 눈으로부터 파헤쳐 나오는 과정에 있습니다.

시청 직원들은 도로들(streets)과 인도들(sidewalks)을 청소하기 위해 24시간 일하고 있고, 제설 노선(snow routes)도 평상시보다 더 일찍 시행될 것입니다.

<참고> 제설 노선(snow routes): 겨울철에 제설작업을 위해 밤샘 주차가 금지되는 위니펙 시의 주요 도로들로 밤 2시부터 오전 7시 사이에 주차가 금지되고 위반하면 $100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20211113_030847.png

20211113_033557.png
제설 노선(snow routes) 도로 표지판 및 지도 (갈무리 된 사진: 출처 - 위니펙 시청 홈페이지 - snow routes)


위니펙 시장(Mayor) 브라이언 보우먼(Brian Bowman)은 공공사업 책임자(the director of public works)는 자정부터 오전 7시까지 연장된 제설 노설 주차 금지령(an extended snow route parking ban)을 선포했다고 말했습니다. 

시청 근로자들만이 바쁜 것은 아니었고, CAA 매니토바(CAA Manitoba)가 도로 위에서 사람들을 돕고 있었습니다. 

팀 스콧(Tim Scott) 대표는 금요일 오전 10시까지 그들은 이미 일일 평균 지원 요청(daily average for assistance calls) 건수를 넘어섰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주로 사람들을 배수로(ditches)에서 빼내거나, 차가 눈둑(the snow banks)에 걸려 꼼짝 못 하게 하는 것 같은 것들이고, 그것은 훨씬 더 많은 시간이 걸리고, 그들의 평균 지원 요청 후 대응(대기) 시간은 자동차 한 대당 약 한 시간이라고 말했습니다. 

운전자들이 도로에서 도움이 필요했음에도 불구하고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anitoba Public Insurance, 이하 MPI)는 금요일의 교통사고 건수가 일일 평균 건수보다 낮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는 이것이 일부 사람들이 도로로 나오지 않았고 운전하던 사람들은 그러한 조건들(the conditions)로 운전했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의 브라이언 스마일리(Brian Smiley)는 많은 사람들이 폭설 후 운전하기 어려운 상황을 예상하고 있었고, 사람들은 그것에 대비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예상치 못한(unexpectedly) 폭풍들(storms), 특히 얼어붙는 비(freezing rain)가 내리는 얼음 폭풍(the ice storms)을 겪었고, 그것들은 매우 성가시며(very troublesome), 여기서 보험공사는 일반적으로 보험 청구 건수(claims counts)가 정말 급증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TV 뉴스는 눈을 치우는 한 여성과 인터뷰를 했습니다. 마틴 프리즌(Martine Friesen)은 금요일에 많이 힘든 일(a lot of hard work)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프리즌(Friesen)은 쌓인 눈은 정말 무겁고, 그녀는 얼음 흔적(a trail of ice)을 남겨두었고, 그래서 그녀는 실제로 그녀가 상황을 더 악화시키고 있는지 더 좋게 만들고 있는지 모르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와 그녀의 남편도 그들의 차에 대한 도움이 필요했지만, 누군가 삽으로 눈을 파내 그들을 구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많은 양의 눈에도 불구하고, 프리즌(Friesen)은 겨울철(the winter season)을 즐길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정말 겨울을 좋아하고 '어서 오라'고 말했습니다.


https://winnipeg.ctvnews.ca/content/dam/ctvnews/en/images/2021/11/12/the-aftermath-of-winnipeg-s-snow-storm-1-5664603-1636764626197.jpg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https://winnipeg.ctvnews.ca/content/dam/ctvnews/en/images/2021/11/13/winnipeg-snowstorm-1-5665083-1636832039362.jpeg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5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