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엄마가 추운 날씨에 홀로 있는 아들을 발견한 후 주정부는 위니펙 유치원에 대한 검토를 시작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 주정부는 엄마가 추위 속에서 3살 난 아들이 밖에서 혼자 있는 것을 발견한 후 위니펙 유치원(a Winnipeg preschool)에 대한 검토(a review)에 착수했습니다. 

소년의 엄마인 티건 버틀러(Teeghan Butler)는 지난 금요일에 소년의 하교를 위해 그를 데리러 갔을 때 이 같은 일이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버틀러(Butler)는 아들이 완전히 혼자 서 있는 것을 보는 것은 정말 무서웠다고 말했습니다. 

버틀러(Butler)는 세인트 제임스 조기 학습 프로그램(the St. James Early Learning Program)에 연락해 그녀가 늦게 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버틀러(Butler)는 평소보다 20분 정도 늦게 그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교회에 도착했을 때 그녀의 아들이 감독 없이(under no supervision) 입구 밖에 서서 나무를 껴안고 있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버틀러(Butler)는 그녀는 즉시 그에게 달려가 그를 붙잡았고 그가 춥기 때문에 그를 따뜻하게 하기 위해 그를 차에 태웠다고 말했습니다. 

그 유치원 프로그램(the preschool program)은 주정부가 허가한 것입니다. 주정부 대변인은 이 사건을 월요일에 알게 되었고, 상황을 초래한 안전 관행(safety practices)에 대한 잠재적인 상당한 우려(the potential substantial concerns)로 인해 검토에 착수했다고 말했습니다.

주정부는 추후 통보(further notice)가 있을 때까지 시설 외 현장학습(field trips)과 외출(outings away)을 즉각 중단했다고 밝혔습니다. 

검토 결과에 따라 추가 조치(further action)를 취할 수 있습니다. 

CTV 뉴스 위니펙은 유치원과 여러 차례 접촉을 시도했지만 아직까지 무엇이 발생했는지 구체적인 내용에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버틀러(Butler)는 처음에는 교사가 자신의 메시지를 전달받지 못했다며, 소년은 밖으로 나가면서 단체로 나갔으며 한 교사는 소년이 주차장에서 엄마를 발견했을 것으로 추정했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보육 협회(the Manitoba Child Care Association)의 사무처장(executive director)인 조디 켈(Jodie Kehl)은 허가된 보육 시설들(licensed child-care facilities)이 따라야 하는 허가된 규정들(licensed regulations)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규정들 중 하나는 아이들은 항상 감독받도록(be supervised) 요구합니다. 

켈(Kehl)은 세 살짜리 아이는 능력이 없고, 어린 미취학 아동(a young preschool child)은 감독 없이(being unsupervised)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없기 때문에 부모는 옳은 일을 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버틀러(Butler)는 먼저 이 문제(the issue)를 유치원에 알린 뒤 주정부에 민원(a complaint)을 제기했습니다. 그녀는 아들이 밖에 10분에서 20분 동안 혼자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상황은 그녀뿐만 아니라 소년의 할머니도 우려하고 있습니다.

소년의 할머니인 스테이시 셸렌버그(Stacey Schellenberg)는 분명히 모든 사람들은 자녀들이 안전하다고 느끼길 원하지만 상황은 그렇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버틀러(Butler)는 그녀의 아들을 그 프로그램에서 빼냈습니다. 그녀는 그 유치원(the preschool)이 사과했고 변화를 주겠다고 약속했지만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더 많은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버틀러(Butler)는 이 사건이 은폐되고 잊혀지는 것이 아니길 바라고, 그녀는 이런 일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확실히 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아들이 지난 2년 동안 그 프로그램 활동을 즐겼지만 밖에서 혼자 발견된 이후 자신의 곁을 떠나는 것을 두려워했다고 말했습니다. 

https://winnipeg.ctvnews.ca/content/dam/ctvnews/en/images/2021/11/24/investigation-into-winnipeg-daycare-underway-1-5680316-1637799551118.jpg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5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