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루신 박사는 매니토바주에서 새해에 오미크론 변종 때문에 하루에 1,000명의 감염자들을 볼 수 있다고 경고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주에서 오미크론 확진 감염자들(confirmed cases of Omicron)이 6명에 불과함에도 불구하고, 주정부의 최고 의사는 새로운 변종(the new variant)이 지배적인 변종(the dominant strain)이 되는 것은 시간문제(a matter of time)이며, 새해 초에는 주 내에서 하루 1,000명 이상의 감염자들을 볼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주 공중보건 책임자(the chief provincial public health officer)인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는 수요일의 언론 브리핑(a media briefing)에서 오미크론 변종(the Omicron variant)이 델타 변종(the delta variant)보다 전염성이 더 높은 것more transmissible으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이 바이러스가 지역사회에 퍼지는 것을 보고 몇 주 후 이곳 매니토바에 도입돼 가까운 미래에 다른 지역처럼 보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오미크론 감염의 심각성에(on the severity of outcomes from Omicron) 대해 여전히 의문이 있지만 전염성(transmissibility)이 있기 때문에 이 변종이 위협(a threat)이 되지 않기 위해서는 훨씬 적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영국에서 감염자 수가 2배로 되는데 델타 변종(the delta variant)이 34일이었지만 오미크론 변종(the Omicron variant)은 2.5일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집에서 가까운 온타리오 주에서는 오미크론(Omicron) 감염자 수가 3일마다 두 배씩 늘어나고 있습니다.

매니토바주가 비슷한 전염(similar transmission)을 보게 되면, 크리스마스(Christmas Day) 당일까지 하루 평균 223명, 새해까지 1000명이 넘을 것으로 보입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오미크론 감염자들(omicron cases)의 성장을 위한 정확한 매니토바 모델링(Manitoba modelling)은 매니토바주에서 사례가 거의 없기 때문에 구하기 어렵지만, 주정부는 다른 관할 지역들(other jurisdictions)에서 볼 수 있는 추세(trends)를 따른다면 폭발적인 감염증 증가(exponential growth in infections)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보건당국은 과거에 알고 있듯이, 이것은 입원(hospitalizations) 및 중환자실(ICU)을 증가시키는 결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매니토바주에서 확인된 6명의 감염자들 중 2명은 여행과 관련된 것(travel-related)이고 나머지 4명은 밀접 접촉자들(close contacts)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중 2명은 완전한 예방 접종 및 무증상 사람들(fully vaccinated and asymptomatic individuals)이었고, 나머지 4명은 백신 미접종자들(unvaccinated people)로 1명은 증상이 나타났지만 심각한 결과(a severe outcome)는 아니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이 변종이나 유통되고 있는 다른 변종들에 대한 우리의 최선의 보호는 백신 접종을 하는 것이고, 보건당국은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에게 가능한 한 많은 백신 접종 자격을 갖춘 사람들이 백신을 접종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호소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휴가철 모임들(holiday gatherings)이 시작되기 2주 전부터 백신 1차 접종, 2차 접종, 그리고 부스터(boosters) 접종을 하는 것도 포함된다고 말했습니다.

전체 모델링은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