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 학교에서의 괴롭힘(bullying)은 폭력으로 확대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펨비나 트레일스 교육청(the Pembina Trails School Division)의 한 학부모는 그들의 아들이 다니던 초등학교에서 집단 따돌림의 표적(the target of bullying)이 되자 목소리를 높이고 있습니다. 

스테파니 데이비스(Stephanie Davis)와 실비오 파바(Silvio Fava)는 학년 초 아들 케일럽(Caleb)이 어머니의 피부(mother's skin)와 피부색이 다르다는 이유로 같은 반의 다른 학생으로부터 괴롭힘(bullying)을 당했고 그 괴롭힘이 신체적 다툼(a physical altercation)으로 번졌다고 말했습니다. 

데이비스(Davis)는 그 아이는 그 아들의 피부를 놀렸던 바로 그 아이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 아이는 아들의 후드(the hood)를 잡고 있었고, 아들의 스웨터 뒤쪽(the back of the sweater)을 잡고 그를 질질 끌고 가는 것 같았다고 말했습니다. 

데이비스(Davis)는 자신과 남편 파바(Fava)가 헨리 G. 이자트 학교(Henry G. Izatt School)와 펨비나 트레일스 교육청(the Pembina Trails School Division)에 괴롭힘(the bullying)이 증가하고 있다는 우려(concerns)를 표명하기 위해 연락을 취했다고 말했습니다. 

학교와 교육청은 이 상황(the situation)을 개선하기 위해 아주 조금 조치를 취했으며, 이 문제(the issue)를 심각하게(seriously) 받아들여졌다고 그 부부는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2주 후 데이비스(Davis)는 학교로부터 전화(a phone call)를 받아 케일럽(Caleb)이 같은 소년으로부터 다시 한번 괴롭힘을 당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학교의 안내원(the receptionist)은 케일럽(Caleb)이 출혈이 심해서 아마 치과의사(a dentist)가 필요할 것이고, 운동장에서 그의 이빨(his tooth)이 떨어져 있었기 때문에 그를 데리러 오라고 그에게 말했다고 전했습니다. 

CTV 뉴스에 보낸 이메일에서, 펨비나 트레일스 교육청(the Pembina Trails School Division)은 학생 개개인(individual students)과 관련된 문제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이 교육청의 행동 기준 문서(Standard of Behavior document)에는, 모든 학생들은 괴롭힘(harassment), 협박(intimidation)(예: 낙인찍기/labelling, 욕설/name-calling, 비웃음/ridicule, 놀리기/taunting, 비판/criticism, 경멸/contempt)과 성인(adults) 또는 동료들(peers)로부터의 신체적 피해의 위협(threat of physical harm)으로부터 자유(freedom)를 경험해야 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데이비스(Davis)는 그 기준이 지켜졌다고 믿지 않았고, 그들은 케일럽(Caleb)을 학교에서 전학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이 모든 시련(the whole ordeal)이 이 11살짜리 아이에게 힘들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누군가가 케일럽의 도전(Caleb’s challenges)을 듣고, 위니펙 제트 팀(Winnipeg Jet)의 조시 모리세(Josh Morrissey)에게 개인 비디오(a personal video)로 연락을 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모리세(Morrissey)는 케일럽(Caleb)에게 버티고 긍정적으로(positive) 생각하라고 말했고, 심지어 그에게 이른 크리스마스 선물(an early Christmas present)을 주었는데, 이는 온 가족의 기운(the spirits of the whole family)을 북돋아주는 제스처(a gesture)였습니다.

데이비스(Davis)는 눈물을 글썽이며, 그는 그들에게 하키 화요일 경기 티켓(the Tuesday game)을 주었다며 그는 정말 친절했다고 말했습니다.

데이비스(Davis)와 파바(Fava)는 케일럽(Caleb)을 괴롭힌 소년을 비난하지 않았고, 더 심각한 문제가 있다(there are deeper issues at play)고 믿습니다.

그녀는 보통 아이들은 그렇게 분노에 찬 불안(an angry anxiety ridden way)으로 내뱉지 않기 때문에, 그의 아들은 어떤 일을 겪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아이도 분명히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케일럽(Caleb)은 학교를 옮기는 과정에 있지만, 데이비스(Davis)는 몸싸움(the physical fight)을 피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데이비스(Davis)는 이것은 작은 문제(a smaller issue)에서 시작되었고, 바로 진행되었고 눈덩이처럼 불어나서(snowballed) 끔찍한 일(something horrific)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파바(Fava)는 동의합니다.

파바(Fava)는 처음에는 해결될 수 있었지만 지금과 같은 상황으로 번질 필요는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https://winnipeg.ctvnews.ca/content/dam/ctvnews/en/images/2021/12/16/henry-g--izatt-school-1-5711023-1639705543450.png
헨리 G. 이자트 학교(Henry G. Izatt School)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