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 주민들은 오미크론 변종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자 COVID-19 검사를 받기 위해 대기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시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검사장들(COVID-19 testing sites)은 전염성이 더 높은 오미크론 변종(the more transmissible Omicron variant)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면서 분주합니다. 

이 바이러스의 최신 버전은 캐나다 전역에 광범위한 규제(widespread restrictions)와 자정부터 시작되는 매니토바주의 새로운 조치(new measures)를 촉발시켰습니다. 

헨리 코스트(Henry Coste)는 그는 검사를 위해 기다리는 사람들이 더 작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긴 줄인 것 같고, 그는 단지 검사를 받기만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보건당국은 지난주 자동차 스루(drive-thru) 검사장들에서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고 경고한 바 있습니다. 한편,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주정부 자료는 위니펙에서 12월 9일에 인구 10만 명당 185명으로 높은 1인당 검사량의 변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딜런 캐럴(Dylan Carroll)은 증상을 보이기 때문에 그의 의붓자식들(his stepchildren)을 검사하기 위해 데려왔습니다. 

캐럴(Carroll)은 이렇게 줄을 길게 선 것(a long lineup)은 골칫거리(a pain)고, 최소한 여기 있는 모든 사람들은 검사를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조심하고 검사를 받는 것은 좋은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증가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들 수는 퀘벡 주(Quebec)로 하여금 술집들(bars), 체육관들(gyms)을 폐쇄하고 학교를 원격 학습(remote learning)으로 옮기게 했습니다.
오미크론 감염자들(Omicron cases)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돼 매니토바주에서는 금요일에 새로운 조치들(New measures)이 발표됐습니다. 

매니토바 대학(the University of Manitoba)의 바이러스학자(a virologist) 제이슨 킨드라추크(Jason Kindrachuk)는 학자들은 그 변종(the variant)이 얼마나 전염성이 강한지 이해하고 감사하게 생각하고, 그들은 남아프리카(South Africa)에서 유럽(Europe)을 거쳐 북미(North America)로 이동하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이 변종이 백신 접종(vaccination) 후 초기 면역반응(early immune responses)을 피할 수 있다는 것이나 바이러스에 노출된 후 더 전염성(more transmissible)이 강할 수 있다는 초기 증거(early evidence)가 있지만, 예방접종(immunization)은 여전히 심각한 결과(severe outcomes)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킨드라추크(Kindrachuk)는 입원(hospitalization)이나 입원으로부터의 보호(protection)는 유지되고 있다며 그들은 이를 확인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주는 지난 3일 동안 800명 이상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들을 기록했습니다. 지금까지 오미크론(Omicron)으로 확인된 감염자는 소수에 불과하지만 당국은 이 변종 감염자들(cases of the variant)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오미크론(Omicron)은 지난 28일부터 현재까지 매니토바주 내에서 총 17명이 새로 확인됐습니다.

보건당국은 금요일에 의료 시스템(the health care system)을 보호하기 위해 더 엄격한 규제(tighter restrictions)가 필요하다고 밝혔습니다. 화요일 현재, 사적인 모임(private gatherings)은 12세 이상의 모든 사람들이 예방접종을 완전히 마쳤을 경우 가구원들(households) + 10명의 사람들로 제한되고 있습니다. - 12세 이상의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이 참석할 경우 가구원들(households) + 5명만 추가로 허용됩니다.

실내외 스포츠 경기대회(indoor and outdoor sports tournaments)는 금지되지만 경기(games)와 연습(practices)은 계속될 수 있습니다.

대규모 단체 모임(Large group gatherings)은 예방접종 증명(proof of immunizations)을 확인하면 수용인원의 50%로 제한됩니다.

식당(restaurants)과 술집(bars)은 50%의 수용인원과 예방접종 증명(proof of immunizations)이 확인된 테이블당 10명으로 제한될 것입니다. 신앙을 바탕으로 한 모임(faith-based gatherings)은 예방접종 증명(proof of immunizations)을 확인하면 수용인원의 50%로 제한되지만, 예방접종 증명(proof of vaccination)이 필요하지 않을 때는 수용인원의 25% 또는 25명으로 제한됩니다. 체육관(gyms), 영화관(movie theatres), 박물관(museums)은 예방접종 증명(proof of immunizations)을 확인하면 수용인원의 50%로 제한됩니다. 또한 도서관(libraries)은 수용인원의 50%로 제한되지만 예방접종에 대한 증명이 요구되지는 않습니다.
매니토바 학교들은 원격 학습(remote learning)으로 이동하지 않고 있지만, 일부 교육청들은 잠재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노출(potential COVID-19 exposures)로 인해 이전에 개별 학급들(individual classes)을 집으로 옮긴 후 최근에 확인된 오미크론 감염자들(cases of Omicron)을 알게 되었습니다. 

브랜든 교육청(the Brandon School Division)은 최근 4번째 학교에서 한 명의 의심 감염자(a suspected case)를 포함하여 3개 학교에서 변종 감염자들(cases of the variant)이 확인되었지만, 피해를 입은 학생들(the affected students) 중 일부는 이미 복귀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매슈 구스타프슨(Mathew Gustafson) 브랜든 교육청장(the Brandon School Division)은 변종의 염기서열 분석(the sequencing of the variant)이 노출(the exposure)과 양성 판정(the positive test) 이후 이뤄지기 때문에 이미 며칠간 격리 상태(some days of isolation)가 지속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육청은 목요일부터 시작되는 겨울 방학 전에 마지막 3일간 학부모들에게 그들의 아이들을 원격 학습(remote learning)으로 옮길 수 있는 선택권(the option)을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주정부는 오미크론 감염자들(Omicron cases)의 위치(location) 및 다른 구체적인 정보(specific information)는 대중(the general public)에게 알릴 필요가 있을 경우에만 공중보건부(public health)에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통보를 받은 시설들(facilities)과 통보(notification)를 위한 명령(orders)을 따르고, 검사를 받고(testing), 격리(isolation)를 한 감염자들 경우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에게 추가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https://winnipeg.ctvnews.ca/content/dam/ctvnews/en/images/2021/12/20/drive-thru-testing-site-1-5714877-1640047816648.png
2021년 12월 20일에 위니펙의 한 드라이브 스루 검사장(a drive thru COVID-10 testing site)에서 검사를 받기 위해 차량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