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미국 분류

그랜드 폭스(Grand Forks)시는 홍수비상상태 선포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그랜드 폭스(GRAND FORKS)시는 최고 수위가 57피트(feet)에 달하는 홍수로 부터 시를 지키기 위하여 홍수비상 상태(a state of emergency)를 선언했습니다.  

지난 월요일 크룩스톤(Crookston)지점의 레드 레이크 리버(Red Lake River) 강물수위가 오늘 아침 21.5 피트(feet)로 떨어지기 전까지 23.97 피트(feet)에 달했습니다.  레드 레이크 리버(Red Lake River) 강물은 수요일 밤쯤에 그랜드 폭스(Grand Forks)에 도달하고, 레드리버(Red River)와 북다코타주(North Dakota)의 (강의) 지류의 강물수위는 상승하기 시작합니다.

동쪽 그랜드 폭스(Grand Forks) 레드리버(Red River) 강물수위는 오전 11시 15분에 35.74 피트로 24시간동안 7.28 피트가 상승했습니다. 미국 국립기후서비스(National Weather Service)는 다음 주까지 47 피트에서 49 피트까지 상승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동쪽 그랜드 폭스(Grand Forks)의 Fourth Street 는 모든 방향으로의 지하도가 폐쇄되었고 River Road 는 아직 열려 있습니다. 또한 미국으로 부터의 2번 고속도로(Highway 2) 진입로는 폐쇄되었습니다.

시는 오늘 English Coulee Pump Station을 가동시킬 계획으로 이 배수장을 통하여 물의 양을 줄이고 Drain No. 9 에 있는 수문을 조금씩 닫아 물의 역류를 차단할 예정입니다. Drain No. 9 에 있는 수문은 강물 수위가 40피트 이하로 떨어질 때까지 닫혀있게 됩니다.
empty.gif

407855296_f5b8d969_316floodwall.jpg
(사진설명) 그랜드폭스(GRAND FORKS) 시직원들이 월요일 브로드워크(Boardwalk)를 따라 홍수벽(flood wall) 설치작업을 하고 있다.

또한 레드 리버(Red River)를 따라 홍수벽(flood wall)을 조립하는 작업을 3-4일 동안하여 완공할 예정이며, 동쪽 그랜드 폭스(Grand Forks)와 그랜드 폭스(Grand Forks)을 연결하는 레드 리버(Red River) 위에 있는 인도교(pedestrian bridges)들의 양옆 가이드레일(난간)을 분해하는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Visit msnbc.com for breaking news, world news, and news about the economy




다음은 미국 파고(Fargo)시의 자원봉사자들이 홍수에 대비하여 모래주머니를 쌓고 있는 사진입니다.

407855296_53ae0b69_fargo1.jpg



이상 위니펙 프리 프레스에서 일부 인용




드디어 봄과 함께 매년 겪는 자연(홍수)과의 싸움이 시작되었습니다. 위니펙시도 지금부터 서서히 준비하여 홍수에 대비를 한다고 합니다. 나중에 홍수때문에 시에서 자원봉사자가 필요하다면 많은 교민분들이 함께 참여하기를 바랍니다. 


관련자료

댓글 1

본드님의 댓글

  • 본드
  • 작성일
작년에 미국으로 여행 갔다가 돌와 올때 한참을 외곽으로 돌아서 왔던 기억이 나네요..
미국 1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