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더 폭스(The Forks)는 1월 4일에 강 둘레길(river trails) 개설을 발표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캐나다에서 가장 긴 강 둘레길들(Canada’s longest river trails) 중 하나가 다시 한번 더 폭스(The Forks)에서 개설되었지만, 이번에는 새로운 이름을 가지고 나타났습니다.

이전에는 센테니얼 리버 트레일(the Centennial River Trail)로 알려졌지만, 지금은 위니펙 재단(The Winnipeg Foundation)이 제공하는 네스타-웨이-아 리버 트레일(Nestaweya River Trail)로 불립니다.

더 폭스(The Forks)의 원주민 큐레이터(Indigenous curator) 니가안 싱클레어(Niigaan Sinclair)는 "네스타-웨이-아(Nestaweya, 발음 Nesta-way-ah)"는 더 폭스(The Forks)가 있던 장소이자 현재 위니펙이라고 부르는 지역을 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네스타-웨이-아(Nestaweya)는 문자 그대로 '3개의 지점(three points)'을 의미하는데, 여기서 사람들이 세 방향의 강들(three directions on the rivers)로부터 이 지역으로 모였다는 것을 의미하는데, 크리 족(Cree)은 레드 강(the Red River) 북쪽에서, 오지브웨이 족(Ojibway)는 레드 강(the Red River) 남쪽에서, 라코타/다코타/나코타(Lakota/Dakota/Nakota) 또는 아시니보인 족(Assiniboine)은 아시니보인 강(the Assiniboine River) 서쪽에서 왔다며, "3개의 지점(three points)"은 공동체가 어떻게 수천 년 동안 이곳에서 삶을 꾸려왔는지를 말해주는 이름이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오랫동안 후원자(a longtime sponsor)인 위니펙 재단(The Winnipeg Foundation)은 5년간 이 둘레길(the trail)을 위한 지원을 약속했습니다. 

위니펙 재단(The Winnipeg Foundation)의 CEO인 스카이 브리지(Sky Bridges)는 관대한 기부자들(generous donors) 덕분에, 이 재단은 이 중요한 공동체 편의(community amenity)에 대한 지속적인 접근(continued access)을 보장하고 공동체 복지를 강화하는 재단의 임무(mission of strengthening community wellbeing)를 지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새로 이름 붙여진 네스타-웨이-아 강 둘레길(Nestaweya River Trail)은 수천 년 동안 강이 만나는 곳에 함께 모인 원주민 공동체(the Indigenous communities)를 기리는 길이고, 재단은 이 역사적인 길(this historic trail)을 위한 새로운 흥미로운 활동들(new exciting activities)을 공유할 2022년을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올해 이 둘레길에서는 걷기(walking), 자전거 타기(biking), 스케이트 타기(skating), 크로스컨트리 스키 타기(cross country skiing)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네스타-웨이-아 강 둘레길(Nestaweya River Trail)을 즐기려는 사람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안전 조치(COVID-19 safety measures)를 따르도록 권장됩니다.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더 폭스(The Forks)의 둘레길 상태를 알아보려면 여기를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59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