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 주정부는 밀린 작업 처리를 돕기 위해 COVID-19 검사 절차를 PCR검사에서 신속 항원 검사로 전환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주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검사 처리절차(testing process for COVID-19)는 주정부가 밀린 검사들(a testing backlog)을 계속 처리하기 위해 변경하고 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공중 보건부의 부 책임자(the deputy chief provincial public health officer)인 재즈 애트왈 박사(Dr. Jazz Atwal)는 수요일부터 검사를 받으러 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PCR 검사(a PCR test)가 아닌 신속 검사(a rapid test)를 받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애트왈 박사(Dr. Atwal)는 신속한 항원 검사(a rapid antigen test)를 하는 사람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감염된 것으로 간주하고 밀접 접촉자들(close contacts)에게 통보하고 자가 격리 규칙(self-isolation rules)을 따르는 등 우리가 정한 모든 필요한 예방 조치(all the necessary precautions)를 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대부분의 경우 양성 반응이 나온 사람들(people who test positive)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을 확인하기 위해 PCR 검사(a PCR test)를 받을 필요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애트왈 박사(Dr. Atwal)는 빠른 검사에서(on the rapid test) 양성반응이 나온 사람들은 추적하지 않을 것(not be tracking)이라며, PCR 검사를 위해 돌아온 사람들만 매일 통계를 잡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여기에 변화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주정부는 이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을 관리하는 방법을 바꾸고 있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은 밖에 있고, 수많은 감염자들이 밖에 있고, 주정부가 모르는 감염지들이 많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역사적으로, 이전 변종인 델타(Delta)에서는, 주정부는 모든 감염자들을 식별했지만, 4명은 놓쳤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오미크론 변종(this Omicron variant)에서는, 주정부가 식별한 모든 감염자들 중 아마도 8명 또는 10명의 감염자들이 또한 누락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공중 보건 관점에서(from a public health standpoint) 이것은 여전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감염자들에 관한 것이지만, 많은 감염자들이 나타나고 있기 때문에 중환자실 시스템에(on the acute care system) 미치는 영향에(on the impact) 더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애트왈 박사(Dr. Atwal)는 PCR 검사 대상자 명단(a list of people who would be eligible for a PCR test)이 있으며 병원 직원(hospital staff), 장기요양시설 종사자(people working at long-term care facilities) 등 직접 진료를 제공하는 사람(people who provide direct care)이 포함돼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검사소들(testing sites)에서는 더 심각한 질병(more severe illness)에 걸릴 위험이 높거나 PCR 검사(PCR tests)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PCR 검사(PCR tests)를 계속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애트왈 박사(Dr. Atwal)는 증상이 있는 젊고 건강한 매니토바 주민들(younger, healthier Manitobans)에게 검사 시스템에서(on the testing system) 더 이상의 미처리 일(a further backlog)을 막기 위해 자신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걸렸다고 가정하고 집에 머물며 격리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매니토바주에서 현재 6,800건의 검사 미처리(a backlog)가 남아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은 주정부가 이 지역 전체에 걸쳐 바이러스의 확산(the spread of the virus)을 적게 보고(under-reporting)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주정부는 이들 밀린 검사들(tests)을 없애기 위해 약간의 추가 용량(some additional capacity)을 투입하고 있고, 따라서 앞으로 이러한 문제가 처리될 때 더 많은 감염자들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https://winnipeg.ctvnews.ca/content/dam/ctvnews/en/images/2022/1/5/covid-19-testing-1-5728814-1641411165564.jpeg
2022년 1월 5일에 네언 애비뉴(Nairn Ave)에 있는 COVID-19 검사소 밖으로 차들이 길게 줄을 서 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5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