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의 한 장비 대여 회사는 아시니보인 강에서 빙판 자전거들(ice bikes)을 빌려줘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의 한 회사는 올 겨울에 얼음을 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파크 렌털스(Spark Rentals)는 토요일부터 얼어붙은 호수(frozen lakes), 연못(ponds), 그리고 강(rivers)을 위해 디자인된 빙판 자전거들(ice bikes)을 대여합니다. 

이 회사는 세 가지 모델의 빙판 자전거들(ice bikes)를 보유하고 있는데, 그중 앞에 1개의 스케이트 날(a skate blade)이 있고 뒤에 일반 타이어가 있는 클래식 버전(a classic version), 앞에 2개의 스케이트 날(two skate blades)이 있고 뒤에 커다란 뚱뚱한 타이어(a large fat tire)가 있는 세발자전거(a tricycle)와 비슷한 자전거, 그리고 나란히 서 있는 2인용 모델(a tandem side-by-side model)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파크 렌털스(Spark Rentals)는 토요일과 일요일 부르크베일 커뮤니티 센터(the Bourkevale Community Centre) 근처에 자전거를 가지고 있을 예정입니다. 

토요일에 처음으로 자전거를 타보러 나온 다니엘(Danielle)은 그것은 정말 재미있고, 그것은 뭔가 다른 일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접근성이 뛰어나고(super accessible), 그의 아버지는 얼음밖에 계시고 보통 그들과 스케이트 타러 가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스파크 렌털스(Spark Rentals)의 공동 설립자(a cofounder)인 시난 레이렉(Sinan Leylek)은 빙판 자전거들(ice bikes)이 모든 사람들에게 이상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빙판 자전거들(ice bikes)의 개념에서 그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이전에 겨울 활동에 배제되거나 관심이 없다고 느꼈을지도 모르는 사람들이 야외를 즐길 수 있는 매우 접근하기 쉽고 낮은 기술인 것을 가능하게 한다는 것이고, 위니펙에서도 편안함을 느끼지 못하거나 특히 스케이트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회사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그 자전거에 대한 아이디어는 6년 전 중국 여행의 결과였습니다. 전염병 대유행이 닥치자 렌털업체(the rental company)는 이벤트 사업(event business)이 고갈되었고(dried up) 빙판 자전거들(ice bikes)로 눈을 돌렸습니다. 

스콧 길링햄 시의원(Councillor Scott Gillingham)은 이 사업이 이웃들에게 재미를 더해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빙판 자전거들(ice bikes)을 타기를 시도했던 스콧 길링햄 시의원(Councillor Scott Gillingham)은 위니펙은 겨울 도시(a winter city)이고 우리는 위니펙 시민들(Winnipeggers)이 우리가 겨울 도시(a winter city)라는 사실을 받아들이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것은 매우 쉽고 재미있기 때문에 기회가 있을 때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확인하도록 권장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 대여 회사는 보니캐슬 공원(Bonnycastle Park) 근처의 더 폭스(The Forks)에 자전거를 곧 가져올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자전거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스파크 렌털스(Spark Rentals)의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winnipeg.ctvnews.ca/content/dam/ctvnews/en/images/2022/1/8/bike-1-5733064-1641689286612.jpg
아시니보인 강(Assiniboine River)에서 빙판 자전거들(ice bikes)를 타는 사람들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ova Scotia 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