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학생들은 학교로 돌아가는 것에 대한 항의로 월요일에 결석(walkout)을 계획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월요일에 학교가 완전히 재개교 할 때, 많은 학생들이 결석(be absent)할 수 있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이 있어서 결석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랜트 파크 고등학교(Grant Park High School) 12학년인 브리 빌뇌브(Brie Villeneuve)는 매니토바 학생 주도 동맹휴업(a Manitoba student-led walkout)을 계획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파업(the walkout)의 주최 측은 40개 고등학교의 일부 학생들이 빠른 확산되는 오미크론 변종(the rapidly spreading Omicron variant)으로 인해 시위의 일환(part of the protest)으로 집에 머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다른 12학년 학생인 웰돈 스콧(Weldon Scott)은 학교는 지금 가기에 안전하지 않은 장소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학생들은 주정부가 더 좋은 마스크(better masks), 고등학생을 위한 신속검사(rapid tests), 다시 학교로 돌아가기가 불편한 학생들에게 원격학습 지속 선택권(the option to continue with remote learning)을 주길 바라고 있습니다. 

그녀는 우리는 그런 식으로 교육을 잃고 있고, 우리는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주정부가 나서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교육부 장관(Education Minister) 클리프 컬런(Cliff Cullen)은 목요일에 수백만 개의 마스크와 가능한 한 많은 신속한 검사를 제공하는 등 학교에 대한 예방조치가 취해졌다고 말했습니다. 

컬런(Cullen) 장관은 그녀는 그 사람들이 이것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볼 것을 강력히 추천하고, 부모님도 계시다고 말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이들을 빨리 학교로 돌려보내고 싶어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아이들을 집에 두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마지못해 그들을 학교로 돌아가게 하고 있지만, 원격 학습 선택사항(a remote learning option) 있었으면 합니다. 

학부모 브렛 뷰찬(Brett Buchan)이 학생들을 학교로 돌려보내고 싶은 첫 번째 선택은 아니고, 그것이 아이들과 관련된 선생님들에게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주정부는 발병 발생이나 학생들이 격리될 때 원격 학습 지도(remote learning guidance)가 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주정부 공중보건부 최고 책임자(the chief provincial public health officer)인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는 목요일 현재 취학 연령의 아동들(school-aged children)의 입원 위험(the risk of hospitalization)이 낮다는 통계를 제시했습니다. 

또한 그는 사회와 정신 건강 복지(social and mental health wellbeing)를 위한 교실 내 학습의 이점(the benefits of in-class learning)을 선전했습니다.

그는 젊은 사람들은 그들의 시대에 그 구조로부터, 즉 원격 학습(remote learning)에서는 얻을 수 없는 규칙적인 학습(the regular learning)으로부터 이익을 얻는다고 말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5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