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한 매니토바 학부모는 접촉자 추적 조사 부족을 우려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학생들이 월요일에 매니토바 교실로 돌아오면서, 한 엄마는 접촉자 추적 조사의 부족(the lack of contract tracing)에 대한 우려(concerns)를 제기하고 있습니다.

1월 11일에 주정부는 학교가 더 이상 개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감염자들에 대한(on individual COVID-19 cases) 밀접 접촉자 통보나 정보(close contact notification or information)를 제공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대신, 학교들은 결석률(absenteeism rates)과 자진 신고된 감염자들(self-reported cases)을 감시할 것입니다.

학부모 안드레아 클라크(Andrea Clarke)는 그녀는 최소한 그전에는 이 사실을 알 수 있기 때문에 좀 무섭다며 학교 내에서 사건이 발생했지만 그의 아이의 집단(my child's cohort)에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고, 그는 무엇을 할지 결정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완전히 개방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클라크(Clarke)는 감염자 수가 급증할 것을 우려하고 있으며, 적절한 대책(the right measures)이 마련되지 않은 상태에서 교실로 복귀하고 있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클라크(Clarke)는 가족들에게 미칠 결과에 대한 선견지명이 부족하다(a lack of foresight)고 생각한다며 학교, 학부모, 가정들을 난처한 상황에(in a really awkward position) 빠뜨렸다고 말했습니다.

클라크(Clarke)는 아이를 학교에 보낼 자신(confident)이 없지만 걱정해야 하는 것은 아들의 안전(the safety)뿐만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클라크(Clarke)는 40살이고 임신(pregnant) 중입니다. 그녀의 남편은 낭포성 섬유증(cystic fibrosis)을 앓고 있고 그들은 모두 그녀의 노모(aging mother)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클라크(Clarke)는 그녀 모두는 고위험군(all high risk)이며 그녀와 같은 배를 타고 있는(in the same boat) 다른 가족들도 비슷하기는 마찬가지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주정부는 가족의 안전을 위해 주사위를 굴리겠다, 그것이 전부라고 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성명에서, 교육부 장관 클리프 컬렌(Education Minister Cliff Cullen)은 학생들은 교실에서 가장 잘 배우며, 정신적 및 육체적 건강(mental and physical health)부터 사회화(socialization) 그리고 가족에 대한 지원(support for families)에 이르기까지 그 이점들(the benefits)을 과소평가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클라크(Clarke)가 원칙적으로(in principle) 동의하는 감정이지만, 다른 방법이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녀는 가능한 대안(possible alternatives)으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감염자들 수(COVID-19 case numbers)가 줄어들기 시작할 때까지 원격 학습(remote learning)을 연장하고, 더 많은 학생들을 위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부스터 주사를 제공하며, 부모들이 더 나은 정보에 입각한 결정(better-informed decisions)을 내릴 수 있도록 접촉자 추적 조사(contact tracing)를 계속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컬렌(Cullen) 장관은 아이들이 대면 학습(in-person learning) 방식으로 돌아가면서 바이러스의 확산(the spread of the virus)을 줄이기 위해 교실 내에 보호막(layers of protection)이 마련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무증상(asymptomatic) 교사, 직원 및 학생들을 위한 신속한 테스트 프로그램(rapid testing programs), 수백만 개의 마스크 배포(the distribution of millions of masks) 및 환기 개선(ventilation improvements)을 나열했습니다.

클라크(Clarke)는 왜 지속적인 접촉자 추적 조사(contact tracing)를 위한 자금 증액이 포함되지 않았는지 궁금해합니다.

클라크(Clarke)는 병원이 환자들도 꽉 찼습니다. 이 모든 아이들을 학교로 돌려보낼 때, 이제 일주일 만에 병원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2배로 늘어난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지금 당장 다시 학교로 돌아가는 것은 미친 것처럼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