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주 대부분의 지역에서 화요일(3월 1일)부터 COVID-19 백신 카드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아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 주정부가 전염병에 대처하기 위해 도입한 예방접종 요구 사항(proof of vaccination requirements)을 종료함에 따라 화요일부터 매니토바주의 많은 사업장들과 장소들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접종 카드(a COVID-19 vaccine card)가 필요하지 않게 됩니다.

하지만, 기업들은 여전히 백신과 마스크 요구사항(vaccine and mask requirements)을 지킬 수 있고, 일부는 그렇게 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헤더 스테판슨 주수상(Premier Heather Stefanson)은 지난달 기자회견에서, 매니토바주 공중보건부 최고 책임자(Manitoba's chief public health officer)인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와 함께 3월 15일까지 마스크 의무화(mask mandates) 등 전염병과 관련된 모든 규제(all pandemic-related restrictions)를 철폐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었습니다.

매니토바 예방접종 카드 및 확인 앱(the Manitoba immunization card and verifier app)은 3월 1일 이후에도 백신 카드(vaccine cards)를 계속 요청하고자 하는 기업, 장소, 기타 단체들이 계속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주정부는 지난달에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습니다.

일부 업체들은 이미 3월 1일 이후에도 예방접종 증빙(proof of vaccination)을 요구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여기에는 지난주에 캐나다 위니펙 시내에 위치한 캐나다 라이프 센터(the Canada Life Centre)에서 열린 하키 경기(hockey games)나 콘서트(concerts)에 참석하는 사람들이 여전히 예방접종을 받아야만 참석할 수 있다고 발표한 트루 노스 스포츠 앤 엔터테인먼트(True North Sports and Entertainment)도 포함됐습니다.

매니토바 상공회의소(the Manitoba Chambers of Commerce)가 실시한 최근 회원 설문조사(a recent membership survey)에 따르면, 응답한 440개 업체들 중 거의 3분의 1에 가까운 업체들이 직원, 고객 또는 양쪽 모두에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접종 증명(proof of immunization)을 계속 요구할 계획이라고 답했습니다. 또 다른 23%는 오는 3월 1일에 어떤 계획을 세우고 있는지 확신하지 못하고 있다고 이 조사는 밝혔습니다.

한편, 42%는 그 요구사항들을 완전히 철회할(to drop the restrictions entirely)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마스크에 관한 한, 조사에 응한 사업체들 중 약 20%가 모든 사람들을 위한 마스크 요구 사항(mask requirements)을 유지할 계획이라고 말한 반면, 27%는 확실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상공회의소 대표 겸 최고 관리자(president and CEO of the Manitoba Chambers of Commerce)인 척 데이비드슨(Chuck Davidson)은 이번 조사 결과는 일부 기업들이 규제를 완전히 철회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는 것을 시사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난 2년 동안 그들이 대처해온 모든 규제에서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는 것은 많은 기업들이 취할 신중한 접근(a cautious approach)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위니펙에 있는 레 사즈 레스토랑(Les Saj restaurant)의 공동 소유주들(co-owners)인 모하맛 바라피(Mohamad Barafi)와 아담 타이포(Adam Tayfour)는 패스트-캐주얼 레스토랑(fast-casual restaurant, 패스트푸드 음식점보다 다소 질이 좋은 음식·서비스·분위기를 제공하는 식당)에서 식사를 하기 위해 백신 여권(the vaccine passport requirement)이 필요하지 않게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때때로 번거로웠던(a hassle) 추가적인 조치(an extra step)였고, 또한 그들이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일부 고객들을 잃게 만들었습니다. 

타이포(Tayfour)는 내일쯤이면 많은 고객들과 사업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 식당은 모든 안전 예방책을 없애지 않고 있습니다. 타이포(Tayfour)는 그들은 사람들이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할 수 있도록 식당 수용인원(dining room's capacity)을 50%로 제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익스체인지 디스트릭트(Winnipeg's Exchange District) 지역에 있는 시네마테크 극장(the Cinematheque theatre)의 수석 프로그래머(head programmer)인 데이비드 니페(David Knipe)는 극장이 극장의 고객과 직원들의 이익에 가장 부합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가까운 장래에 백신과 마스크 요구 사항(vaccine and mask requirements)을 유지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은 분명히 어떤 것도 서두르고 싶지 않았고 제약과 요구 사항(the restrictions and requirements)으로 인해 일이 잘 풀리고 있었기 때문에 그들의 직원들과 고객들(staff and patrons)이 가능한 한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니페(Knipe)는 요구사항들이 극장 운영에 큰 장애(much of a hindrance)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당장 제거할 필요가 없다고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굿 윌 소셜 클럽(the Good Will Social Club)에서는 고객들이 예방 접종을 요구하는 공연자(a performer)를 만나러 온다면 그들의 예방 접종 카드(vaccination card)를 살며시 보이는 것이 필요할(need to flash) 수도 있다고 공동 소유주들(the venue's co-owners) 중 한 명인 앤서니 코왈치크(Anthony Kowalczyk)는 말했습니다.

그는 3월 1일부로 건물에서, 그들은 건물 안에 있는 것을 위해 백신 접종 카드를 요구하지 않을 것이지만, 그들의 많은 제작 파트너들(production partners)은 여전히 쇼(shows)를 위해 건물을 필요로 할 것이고, 따라서 쇼(shows)에 따라서 예방접종 증명 요구(proof of vaccination required)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코왈치크(Kowalczyk)는 대부분의 고객들이 어쨌든 예방접종을 완전히 마쳤기 때문에 이 규정을 폐지하는 것은 참석자들에게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전반적인 참석(overall attendance)에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 것이라며, 그러나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기업이 어떤 결정을 내리든, 한 역학 전문가(one epidemiologist)는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은 여전히 조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위니펙에 본사를 둔 EPI 리서치사(EPI Research Inc.)의 설립자(founder)인 신시아 카(Cynthia Carr)는 일부는 정상으로 돌아왔지만 우리는 정상으로 돌아가지 않았다며 매니토바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가 여전히 유통되고 있다(circulating)고 강조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두려움(fear)과 주의(caution)는 우리가 볼 수 있는 모든 신호들(all of the signals)이 이 모든 것들이 동시에 허용되기 때문에 거기에 문제가 없다(there's not an issue)고 말하는 것처럼 보일 때 우리가 실제로 조심하는 것이 필요하다(we actually need to be cautious)는 것을 잊기 쉬울 것이라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