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Fast Computer Service
김지훈 변호사 사무소(Jonathan Kim Law Office)
신민경 부동산
TouchCash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김지훈 변호사 사무소(Jonathan Kim Law Office)
JCWin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Fast Computer Service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SeBang (세방여행사)
Kelly Shin 신민경 부동산
아리랑 할인마트
Simon & Robin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TouchCash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 어린이 집의 밴 차량들 탱크에 구멍을 뚫고 휘발유를 훔쳐가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시에서 휘발유 가격(gas prices)이 치솟고 있는 가운데 한 어린이 집(daycare centre)은 누군가가 차량의 휘발유 탱크(the gas tanks)에 구멍을 뚫어 가솔린을 훔쳐가는 사건이 발생한 후 휘발유 절도(gas theft)가 증가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리틀 피플스 플레이스 어린이 집(Little People’s Place daycare centre)의 캐럴 존스(Carol Jones) 사무처장(the executive director)이 월요일에 출근했을 때 휘발유 냄새가 났습니다. 그때 그녀와 그녀의 직원들은 어린이집 승합차들(the daycare vans) 3대에서 휘발유가 흡입관으로 배출된 것(syphoned)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승합차를 몰려고 했지만 차량 바닥에서 휘발유(gas)가 흘러나오고 있었다며 승합차에는 흡입관으로 배출된 것(syphoned)만이 아니고, 휘발유 탱크(the gas tanks)에 휘발유(gas)를 비우기 위해 구멍을 뚫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것은 매우 실망스럽고(very disheartening) 매우 좌절스러웠고(extremely frustrating), 가족과 우리들에게 지난 2년 동안 위기가 닥쳤을 때(two years of crisis upon crisis) 누군가 이런 일을 벌인다는 것은 큰 타격(a hard blow)이라고 말했습니다. 

위니펙의 휘발유 가격(gas prices)은 최근 일부 주유소들(some gas stations)에서 리터당 189.9센트(cents)를 기록하며 지난주 최고치를 경신했습니다.

위니펙 경찰(the Winnipeg Police Service, 이하 WPS)은 리틀 피플스 플레이스 어린이 집(Little People’s Place daycare centre)에서 발생한 도난 신고(the report the theft)를 포함해 이런 종류의 가스 절도(this kind of gas theft) 신고가 접수됐다고 확인했습니다. 

위니펙 경찰의 한 공보관(a WPS public information officer)인 다니 맥키논 경사(Const. Dani McKinnon)는 휘발유(gas)를 가져가려고 휘발유 탱크(the gas tanks)에 구멍을 내거나 동력 공구(a power tool)를 이용해 구멍을 뚫은 것으로 보이고, 이는 잠재적으로 매우 위험한 시도(a very dangerous endeavour)라고 CTV 뉴스에 이메일을 통해 말했습니다. 

존스(Jones) 사무처장은 차량 피해는 말할 것도 없고 도둑들(the thieves)이 약 $700의 휘발유를 가지고 달아났다고 추정했습니다. 그녀는 어린이집이 80명 이상의 아이들을 지역 내 8개 학교들에 데려다 주기 위해 그 밴들(the vans)을 이용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문제는 이 문제를 고치는 데 몇 주가 걸릴 수 있다는 것인데, 물론 소득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가족들에게는 악몽(a nightmare)이 될 것이고 어린이집에게도 악몽(a nightmare)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러한 일이 점점 더 많이 일어날 것이라며 한번 고쳐진다고 하더라도 이런 일이 다시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에게는 큰 우려(a big concern)라며, 어떻게 하면 다시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수 있을 것이냐고 말했습니다.

존스(Jones) 사무처장은 휘발유값 상승(the rising gas prices)으로 인해 다른 어린이집들(daycare centres)이 공격 대상이 될 수 있다(be targeted)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지역사회에 이런 종류의 도둑질(this kind of theft)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주시할 것(to keep an eye out)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https://winnipeg.ctvnews.ca/content/dam/ctvnews/en/images/2022/3/8/little-people_s-place-daycare-centre-1-5810981-1646771488651.jpg
리틀 피플스 플레이스 어린이 집(Little People’s Place daycare centre)의 캐럴 존스(Carol Jones) 사무처장(the executive director)은 어린이집 승합차들(the daycare vans) 3대에서 휘발유가 흡입관으로 배출된 것(syphoned)을 발견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471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