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TouchCash
김지훈 변호사 사무소(Jonathan Kim Law Office)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Fast Computer Service

 
TouchCash
Choe Therapy (최원석 물리치료사)
Kelly Shin 신민경 부동산
SL 이민 컨설팅
김지훈 변호사 사무소(Jonathan Kim Law Office)
JCWin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88마트
Simon & Robin 부동산
SeBang (세방여행사)
황주연(Irene) 부동산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주에서 COVID-19 전염이 증가하고 있고, 스텔스 오미크론 변종(BA2)이 우세종이라고 루신 박사는 밝혀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주의 공중 보건 최고 책임자(the chief provincial public health officer)인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는 매니토바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전염(COVID-19 transmission)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폐수 데이터(wastewater data)에 따르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스텔스 오미크론 변종(the BA.2 COVID-19 variant)이 매니토바주에서 전염되는 우세종(the main strain)이라고 언급하며, 매니토바주에서 전염(transmission)의 60%를 차지한다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그는 이것은 병원 입원(hospital admissions)뿐만 아니라 검사 양성률(test positivity rates)도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대부분의 병원 입원자들은 80세 이상과 관련이 있지만, 같은 기간 동안 주정부는 중환자실(ICU)과 사망자들 같은 곳에서 더 심각한 결과들(more severe outcomes)의 감소(a decrease)를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스텔스 오미크론 변종(BA2)이 오미크론 변종(the Omicron variant, BA1) 보다 더 전염성(contagious)이 강하지만 심각성(severity)은 증가하지 않는다고 덧붙였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감염이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데이터에도 불구하고, 마스크 착용 의무화(a mask mandate)와 같은 것을 다시 만들 계획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분명히, 주정부는 과거에 이러한 마스크 의무화(those mask mandates)를 사용해왔고, 주정부는 마스크가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특히 고위험군(high risk) 일 경우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에게 여전히 권고하고 있다며, 보건당국(health officials)은 시간이 지날수록 이 같은 가능성을 계속 검토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목요일의 기자 회견은 3월 중순 이후 처음으로 주정부의 공중 보건 최고 책임자(the chief provincial public health officer)가 직접 보고한 것입니다. 그 당시 주정부는 전주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데이터(COVID-19 data)를 상세히 기록한 주간 역학 보고서(the weekly epidemiology report)에 의존하여 일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시보드(daily COVID-19 dashboard)를 폐쇄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주간 보고들은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대해 공중보건(public health)에서 어떻게 관리되는지 과도기(a transitional time) 동안 위험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에 충분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주정부가 대처해야 할 것 중 하나는 매일 그 데이터를 얻는 것이 아니고, 그는 그 주간 보고를 통해 주정부가 지금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 수 있다고 생각하고, 필요할 경우 언제든지 주정부의 접근 방식(our approach)을 조정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대학(the University of Manitoba)의 보건 사회학자(a health sociologist)인 크리스토퍼 프라이스(Christopher Fries)는 개인의 건강 증진(individual health promotion)은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credible data)를 필요로 하는 문제 있는 생각(a problematic idea)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가 그러한 종류의 일일 측정(daily measurement)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을 때, 우리가 정말로 말하고 있는 것은 우리가 이들 취약한 매니토바 주민들(those vulnerable Manitobans)의 생명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다는 것이고, 우리는 우리가 가치 있게 여기는 것만 측정할 뿐이라며 그것은 불확실성(uncertainty)을 조성한다고 덧붙여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 자체가 정신 건강과 안녕(mental health and well-being)에 대한 도전(a challenge)이고, 이것은 건강 사회학의 관점(a health sociology standpoint)에서 볼 때 전염병 대유행 관리(pandemic governance)에 2년이 지난 시점에서 여러분이 하고 싶지 않은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데이터의 빈도(the frequency of data)에 관계없이 주요 메시지(the main message)는 동일하다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a COVID-19 vaccine)을 맞을 자격이 있는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에게 가능하다면 세 번째와 네 번째 부스터 주사(a third and fourth booster)를 접종하라고 촉구했습니다.

그는 백신은 여전히 우리 자신과 주변 사람들을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12세에서 17세 사이의 사람들 중 약 80%가 2회 접종(two doses)을 하고 있고 모든 성인의 88%가 2회 접종(two doses)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성인의 절반 이상이 세 번째 주사(third dose)를 맞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5세에서 11세 사이의 연령대는 약 41%만 2회 접종을 했기 때문에 더 작업이 필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57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