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t Computer Service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TouchCash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김지훈 변호사 사무소(Jonathan Kim Law Office)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Fast Computer Service
JCWins
TouchCash
아리랑 할인마트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Kelly Shin 신민경 부동산
88마트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SeBang (세방여행사)
SL 이민 컨설팅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캐나다 환경청은 매니토바 폭풍은 여전히 예측할 수 없다고 밝혀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은 매니토바주 남부지방(southern Manitoba)에 내린 눈의 총량(the total amount of snow)이 당초 예상보다 적다고 밝히고 있지만 콜로라도 저기압(a Colorado low)이 북쪽으로 이동함에 따라 이 지역은 아직 숲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의 나탈리 하셀(Natalie Hasell)은 16일 오전 현재 위니펙이 15~20cm의 눈이 내린 뒤 휴식이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눈이 오후 늦게 다시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셀(Hasell)은 오늘 중으로 더 많은 누적이 있을 것이고, 40cm는 매우 합리적(very reasonable)인 것 같고, 50cm는 여전히 가능한 범위(the realm of possibility) 안에 있고, 그래서 그녀는 폭풍에 대해 아직 아무것도 얕잡아보지 않을 것(discount)이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은 당초 위니펙이 30~50cm의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피해가 컸던 브랜든(Brandon) 지역은 여전히 눈보라가 몰아치는 상태(blizzard conditions)입니다.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은 웨스트만 지역(the Westman region)이 눈으로 인해 가장 큰 피해를 입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셀(Hasell)은 이날 오후 브랜든 공항(the Brandon airport)에서 시속 80km의 돌풍(gusts)이 불고 가시거리(visibility)가 200m에 이른다고 전했습니다.

그녀는 우리는 그 휴식(the break)이 아주 멀리 서쪽으로 갈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매니토바주 나머지 지역에서의 개선(the improvement)은 남서부 모퉁이(the southwestern corner) 지역과 거의 같은 시기에 있을 것이고, 그래서, 그것은 큰 차이가 없고, 사실, 어쩌면 어떤 면에서는(in some ways) 더 심각할 수도 있고, 왜냐하면 기상청은 남서부 모퉁이(the southwestern corner) 지역에서 더 많은 양의 강수량(larger amounts of precipitation)을 예상했기 때문이고, 그들은 이 차이를 보지 못할 것으로 그들은 휴식을 취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위니펙과 매니토바 남동부 지방(southeastern Manitoba)에는 목요일까지 밤사이에 약한 눈(lighter snow)이 계속 내릴 것으로 보입니다. 이 눈은 더 동쪽에서 온타리오주 북서부 지방(northwestern Ontario)으로 이동하기 시작하면서 금요일 아침에는 점차 줄어들 것(tapering off)으로 보입니다. 

비록 더 많은 눈이 예보(the forecast)되어 있지만, 더 추운 기온(colder temperatures)은 상당한 땅 위로 흐르는 물(significant runoff)을 피할 것입니다. 

교통 및 기반시설부 장관(minister of transportation and infrastructure) 도일 피누익(Doyle Piwnuik)은 가장 좋은 것은 우리가 천천히 녹고 있다는 것이고 그것이 바로 예측이 요구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번 폭설은 지금 일어나야 하지만, 이번 폭설의 긍정적인 측면(the bright side)은 아마도 실제로 기온이 상승하고 천천히 녹을 것으로 예상되는 화요일까지 녹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라는 것이고, 강들의 수위가 그다음 주에 낮아질 것이기 때문에 그것은 주정부가 기대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조건이라고 말했습니다. 

주정부는 느리게 녹기(the slow melt) 때문에 이번 폭설(the snowfall)이 땅 위로 흐르는 물(runoff)에 즉각적이거나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주정부는 확장과 강설량의 규모(magnitude of the snowfall)를 파악하게 되면 유출 예측(runoff forecasts)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57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