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노피밍 주립공원(Nopiming Provincial Park)이 홍수로 폐쇄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노피밍 주립공원(Nopiming Provincial Park)에서 이번 주말에 캠핑 및 오두막 계절(the camping and cottage season)을 시작하기를 희망하던 사람들은 운이 없습니다.

 

위니펙에서 북동쪽으로 약 200km 떨어진 노피밍 주립공원(Nopiming Provincial Park)으로 통하는 공원의 도로는 홍수로 파괴됐습니다.

이로 인해 주정부는 야영장들(campgrounds), 산책로들(trails), 카누 루트(canoe routes)를 폐쇄했습니다.


지난 여름 산불은 피난(evacuations)을 촉구했고, 이번 봄 홍수(this spring flooding)는 추가 통보가 있을 때까지 이 지역에 접근하지 말라는 권고를 받은 별장촌에 사는 사람들(cottagers), 캠핑을 하는 사람들(campers), 카누를 타는 사람들(canoeists)에게 인기 있는 오지 지역(the wilderness destination)으로의 도로 접근(road access)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노피밍(Nopiming) 근처에서 일하며 살고 있는 제임스 올리버(James Oliver)는 극과 극(one extreme to another)이라며, 그는 아무도 오는 주말 연휴(the long weekend)에 캠핑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도로가 유실되어 별장들(cabins)에 접근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올리버(Oliver)는 근처 광산(a nearby mine)에서 일하지만 도로가 유실되어(washed out) 지금은 그곳에 갈 수 없습니다.

그는 일도 없고 수입도 없다며, 방금 친구와 이야기하고 왔는데 다시 상황이 나아질 때까지 잠시 그를 위해 트럭을 운전할 거라고 말했습니다.

 

노피밍(Nopiming)의 야영장들(campgrounds)은 금요일(오늘)에 개장할 예정이었으나 홍수로 인해 모든 오지 카누 루트들(backcountry canoe routes)과 야영장들(campsites)이 폐쇄됐습니다.

주정부는 주립공원 내 314번과 315번 고속도로(Highways 314 and 315 )가 폐쇄됐으며 북쪽에서 오는 304번 고속도로(Highway 304)는 여러 지역에서 영향을 받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주정부는 적어도 6월 2일까지 야영장들(campgrounds)이 폐쇄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주정부는 한 성명서에서 일부 야영객들의 불만(the frustration of some campers)을 알고 있고 공원과 산책로들(), 야영장들()이 하루빨리 안전하게 개장할 수 있도록 상황을 주시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롱 레이크(Long Lake)에 있는 노피밍 주립공원(Nopiming Provincial Park)의 북부에 있는 윈드삭 로지(Windsock Lodge)도 호수 수위 상승(rising lake levels)으로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36년간 그 산장(the lodge)를 소유하고 운영해 온 도나 헤이스팅스(Donna Hastings)는 홍수로 그들의 보트하우스(boathouse)가 1m가 넘는 호수 물로 가득 찼다고 말했습니다.

헤이스팅스(Hastings)는 그동안 산불 위협(forest fires)을 받아왔지만 한 번도 홍수(a flood)는 없었다며, 그들이 살면서 이런 일을 경험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습니다.

헤이스팅스(Hastings)는 전염병 대유행(the pandemic)이 발생한 후 사냥과 낚시 숙소(the hunting and fishing lodge)가 마침내 외국 손님들(out of country guests)을 맞이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그 산장(the lodge)으로 가는 304번 고속도로(Highway 304)는 여전히 열려 있지만 314번 고속도로(Highway 314)는 도로가 유실되어 남쪽으로 드나들 방법이 없다(no way in or out)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헤이스팅스(Hastings)는 그 도로가 매우 걸쭉하고(very soupy) 많은 배수로들(the culverts)이 무너졌다며 그녀의 생각에 주정부는 모두의 안전을 위해서 더 많은 배수로들이 물에 잠길 때를 대비해서 모든 사람들이 그 공원에 들어오지 못하게 하고 싶어 하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더 많은 비가 이 문제를 가중시킬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올리버(Oliver)는 그가 그의 직업 현장으로 돌아가려면 시간이 좀 걸릴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홍수는 그것을 오랫동안 지연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주정부는 마니고타간강 주립공원(the Manigotagan River Provincial Park) 내 오지 카누 루트들(backcountry canoe routes)도 모두 폐쇄됐다고 밝혔습니다.

화이트셸 주립공원(Whiteshell Provincial Park)을 포함한 몇몇 다른 야영지들(campgrounds)도 홍수의 영향을 받았습니다(be affected by flooding). 주정부는 예약자들(reservation holders) 및 계절별 이용장소 보유자들(seasonal site holders)에게 연락을 취하고 있으며, 폐쇄(a closure.)로 그들의 장소가 영향을 받을 경우 그들의 수수료(fees)를 환급해 줄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홍수(flooding)와 높은 물 상태(high water conditions)가 지속될 경우 코스를 연장할 수 있습니다.

관계자들은 캠핑족들(campers)이 예약 취소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에게 취소 통보가 올 때까지 미리 예약을 취소해서는 안된다고 말했습니다.

 

843557406_Q48w9MSc_be7217c77c5ad8d7160e17513c05c9a2a9ba78c8.jpg

2022년 5월에 위니펙에서 동북쪽으로 약 200km 떨어진 노피밍 주립공원(Nopiming Provincial Park)과 노피밍(Nopiming)으로 연결되는 도로가 홍수로 침수되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갈무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갈무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갈무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갈무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