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Canada 분류

분석가들은 빅토리아 데이까지 캐나다 전역에서 휘발유 가격이 급등할 것이라고 경고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캐나다 전역에서 휘발유 가격(gas prices)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면서, 업계 분석가들(industry analysts)은 주유소 펌프에서 운전자들의 고통(motorists’ pain)이 더 심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GasWizard.ca에 따르면, 금요일 평균 휘발유 1리터 가격(the average price for a litre of gas)은 토론토(Toronto) 197.9센트, 핼리팩스(Halifax) 195.9센트, 위니펙(Winnipeg) 187.9센트, 캘거리(Calgary) 171.9센트였습니다. 밴쿠버(Vancouver) 221.9센트, 몬트리올(Montreal) 205.9센트 등 일부 지역에서는 리터당 2달러를 웃돌고 있습니다. 

빅토리아 데이 주말 연휴( the Victoria Day long weekend)를 앞두고 캐나다 저렴한 에너지(Canadians for Affordable Energy)의 대표이자 GasWizard.ca의 후원자인 댄 맥티그(Dan McTeague)는 휘발유 가격(gas prices)이 전국적으로 리터당(per litre) 평균 10~15센트 급등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맥티그(McTeague)는 화요일에 CTV 'Your Morning'과의 인터뷰에서, 광역 토론토 지역(GTA)의 휘발유 가격이 리터당 2.10달러를 기록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밴쿠버(Vancouver)의 운전자들은 빅토리아 데이(Victoria Day)까지 리터당 229~235센트를 지불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여름 운전 시즌(the summer driving season)을 향해 가고 있고, 세계 경제는 코로나 이후(post-COVID) 회복되기 시작하고 있고, 우크라이나(the Ukraine)에 대한 러시아의 침공(the invasion of Russia) 이전에 우리는 석유(oil)와 휘발유(gasoline)와 디젤(diesel)이 상당 부분 부족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게다가, 몇몇 미국 정유 공장들(U.S. refineries)은 유지보수(maintenance)를 위해 문을 닫았고, 높은 원유 가격(the high price of crude)에도 불구하고, 캐나다 달러(the Canadian dollar)는 미국 달러(the U.S. dollar)와 동등하지(reached parity with~) 않았습니다.

맥티그(McTeague)는 이 모든 것들이 높은 세금(higher taxes), 탄소세(carbon taxes)와 결합되어 올 여름 많은 소비자들에게 완벽한 폭풍(the perfect storm)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맥티그(McTeague)는 금요일 CTV 뉴스 채널과의 인터뷰에서, 운전자들이 조만간 주유소 펌프에서 안도하지(see relief)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확실히 올 여름에 안도하는 일은 없을 것이고, 휘발유 가격은 계속 올라가는 방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에너지 분석 회사(energy analytics firm)인 칼리브레이트(Kalibrate)의 컨설팅 담당 이사(director of consulting)인 Vijay Muralidharan은 휘발유 가격이 6월 말경에 최고조에 달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운전 패턴(driving patterns)이 그것을 바꿀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월요일에 CTV 뉴스 오타와에서, 만약 운전 계절(the driving season)이 강하다면, 8월 말(the end of August)까지 강세를 보일지(go strong) 누가 알겠는가? 그러나 우리는

7월과 8월에 약간의 유예(a slight reprieve)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캐나다에서 경유 가격(diesel prices)은 훨씬 더 높은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GasWizard.ca에 따르면, 금요일 현재, 앨버타주(Alberta) 이외의 캐나다 전역의 주요 도시들에서 디젤 가격(diesel prices)이 리터당 2달러를 넘어섰습니다. 


맥티그(McTeague)는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 무엇을 사든 상관없다며 우리는 우리 세대(our generation)에서는 경험하지 못한 인플레이션의 영향(an inflationary impact)을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브리티시컬럼비아 트럭 협회(the British Columbia Trucking Association)의 회장 겸 CEO인 데이비드 얼(David Earle)은 높은 연료비(the high cost of fuel)가 회원들에게 큰 걱정거리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화요일에 CTV 뉴스 채널과의 인터뷰에서, 디젤은 우리의 가장 큰 소모품 비용(our number one consumable cost)이며 회원들이 연료 관리(fuel management)와 온실가스 감축(GHG emissions) 측면에서(in terms of~) 정말 주목하는 것(pay attention to~)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궁극적으로, 운송(transportation)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소비자로서 여러분과 그에게 전가된다고 말했습니다. 

 

무게당(per weight) 운송비(the cost of transportation)가 어떤 제품이든 똑같다는 점을 감안하면 전자제품과 같은 다른 제품들보다 식료품 가격(the prices of grocery products)이 더 빨리 오르는 이유의 일부라고 얼(Earle) 회장은 설명했습니다.


그는 일부 상품을 옮기는데 1,000달러가 인상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몇 백만 달러의 전자제품에 그것을 나누어 부담한다면, 그 계산은 예를 들어, 수만 달러의 신선한 농산물(fresh produce)에 그것을 나누어 부담한 것과는 매우 다르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것이 바로 우리 모두가 의지하고 있는(rely on) 일상적인 소모품에서(in our day-to-day consumables) 그것을 보고 느끼는 이유라고 말했습니다. 

 

843557406_epqzECSA_287aae86f6a9f145dedd78ee8c5f2f5a4f922cfd.jpg

2022년 3월 8일 화요일에 ESSO 주유소에서 운전자들이 차량들에 휘발유를 넣고 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이상 CTV News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1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