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극심한 매니토바 날씨로 도로가 물에 잠기고 얼음이 호수 밖으로 밀려와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더 많은 홍수가 덕 마운틴(Duck Mountain) 주변의 주 도로들(provincial roads)을 휩쓸어 나가면서, 날씨는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에게 계속해서 문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파인 강(Pine River) 인근 주 도로 366번과 367번(provincial Road 366 and 367)은 홍수가 도로의 일부를 휩쓸어 가면서 마페킹(Mafeking) 인근 10번 고속도로(Highway 10)가 폐쇄됐습니다. 


주정부의 한 대변인은 그들이 그 유실(the washouts)에 대해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수위가 낮아질 때까지 수리(repairs)가 시작되지 않을 것이고 그렇게 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김리(Gimli) 북쪽에서는 강한 돌풍(strong wind gusts)이 위니펙 호(Lake Winnipeg)의 얼음을 해안선(the shoreline) 위로 밀어 올렸고 나무와 건물을 손상시켰습니다. 


밀려온 얼음으로 캠프 아네스(Camp Arnes)의 한 호숫가 별장(a lakeside cabin)에 있는 창을 깼고 자원봉사자들은 얼음이 녹으면 청소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게시에르(Geschiere)는 얼음이 불도저(a bulldozer)가 바로 밀고 들어오는 것처럼 바로 안으로 들어왔다고 말했습니다. 다행히 별장들(the cabins)은 비어 있어 다친 사람은 없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Arnes-Ice-1.jpg

강풍에 밀려온 얼음으로 캠프 아네스(Camp Arnes)의 한 호숫가 별장(a lakeside cabin)의 유리가 깨졌고 나무들이 손상을 입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글로벌 뉴스 위니펙)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