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 마라톤 대회가 폭염으로 취소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 마라톤 대회(the Manitoba Marathon)가 취소되고 무더위(the sweltering heat) 때문에 주자들(runners)에게 방향을 돌려달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현장에 있던 마라톤 주최자들(Marathon organizers)은 오늘 아침 8시 현재 마라톤(the marathon)이 취소된 것을 확인했습니다. 주자들(runners)은 돌아서 IG 경기장(IG Field)으로 돌아가라는 요청을 받고 있었습니다. 매니토바 마라톤 의료진(Manitoba Marathon medical team)과 마라톤 전무(marathon executive director) 레이철 문데이(Rachel Munday)의 결정이었습니다.

 

문데이(Munday)는 CTV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경주(runners)는 시작됐고 모든 것이 좋았지만 경주(runners)는 매우 빠르게 진행됐으며 매우 빠르게 따뜻해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오전 8시 직후 기온이 30도 이상으로 올랐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 시점에서, 그들은 비록 가장 건강한 선수(the fittest runner)가 31.7도에서 완전한 마라톤 거리(a full marathon distance)를 뛰면 안 된다고 규정되어 있다는 것을 알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래서 그들은 코스(the course)를 폐쇄하고 그들이 함께 있다는 것을 최소한 축하할 수 있는 경기장(the stadium)으로 주자들(the runners)을 데려와야 할 때라고 결정했지만, 주자들(the runners)의 최고의 관심(interest)과 안전(safety)을 위해서, 코스(the course)를 폐쇄하고 그들을 데려오는 것이 최선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주 내 일부 지역들은 극심한 폭염(an extreme heat wave)에 대처했습니다.

 

위니펙 시(the City of Winnipeg)는 매니토바주 남부지방(southern Manitoba)의 나머지 지역들과 함께 캐나다 환경 및 기후변화청(Environment and Climate Change Canada, 이하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 또는 ECCC)으로부터 폭염 경보(a heat warning)를 받고 있습니다. 주의보(the warning)에는 일요일 낮 최고기온(the hottest temperatures)이 30대 중상위를 기록하는 등 가장 더운 날씨를 보이겠으며, 습도 수치(humidex values)가 40도를 웃돌 것이라고 합니다.


캐나다 환경청(ECCC)은 더위와 함께, 매우 습한 날씨(very humid conditions)도 오늘 많은 지역에서 발달할 것이고, 10대 초반이나 20대 초반의 이슬점 온도(dew point temperatures)는 더위와 합쳐져 오늘날 40도에서 45도 사이의 습도 값(humidex values)을 만들어 낼 것이라고 경고문이 쓰여 있습니다.


오늘 매니토바 마라톤(the Manitoba Marathon)이 열릴 예정인 위니펙에서는 오전 10시까지 35~40대까지 습도 수치(humidex values)가 오를 가능성이 있으며 정오까지는 40도를 넘을 수 있습니다.


캐나다 환경청(ECCC)의 경고(warning)는 '습한 기단(the sweltering air mass)'이 월요일까지 지속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월요일은 기온이 경주(the race)를 짧게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놀라운 날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오늘 이 자리에 있게 되어 매우 흥분되었고, 출발선(the start line)에 큰 에너지(great energy)가 있었고, 모든 사람들이 다시 함께 할 수 있어서 매우 행복했다며, 지금도, 폐막 후에도, 여기 경기장(the field)에 서 있는 여러분은 사람들이 여기 함께 있을 수 있다는 것에 얼마나 신이 나는지 느낄 수 있다며, 그들은 그것을 축하하고 내년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843557406_jsdHxeFG_eec506cce75f9ff2d847e3bae194cc643ac71f65.jpg

843557406_jmBVYc81_baf3b19266fb82de91ff8134db407d83060b2bc6.jpeg

매니토바 마라톤 대회 주최 측(Manitoba Marathon organizers)은 2022년 6월 19일 오전 8시 현재 더위로 인해 마라톤이 취소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이상 CTV News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