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도난당한 SUV가 한 집의 뒤뜰을 통과 후 강둑에 멈춰, 경찰은 용의자를 체포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주 엘마(Elma)에 살고 있는 한 여자는 도난당한 것으로 판단된 SUV 차량이 화요일 밤에 자신의 집 앞 마당(yard)을 지나 집 쪽으로 달려온 후 자신이 죽을 것으로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화요일 오후 2시 20분경에 보세주(Beausejour)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은 그 지역에서 수상한 사람(a suspicious person)이 운전하고 있다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경찰관들은 차량 번호판(the licence plate)을 통해 그 차가 위니펙에서 도난당한 것으로 밝혀졌다고 말했습니다.


보세주(Beausejour)의 셀치 스트리트(Selch Street)의 한 주차장에서 경찰관 한 명(an officer)이 그 차량을 발견했을 때, 그들은 비상등(the emergency lights)을 켜고 그 경찰차(the cruiser)에서 막 나오려던 참이었습니다. 그러나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은 그 도난당한 차량이 후진하여 경찰 순찰차(the police cruiser)를 들이받고는 차를 몰고 그곳을 떠났다고 말했습니다.


그 경찰관은 다치지 않았습니다.

락 두 보넷(Lac du Bonnet)의 경찰관들은 도난당한 차량(the stolen vehicle)이 그들의 길을 향하고 있다는 것을 듣고 화이트마우스 지자체(the RM of Whitemouth)에 있는 15번 고속도로(Highway 15)에 바리케이드(a roadblock)를 쳤습니다.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은 보도자료를 통해, 그 용의 차량(the suspect vehicle)이 바리케이드(the roadblock)에 멈춰 서자 경찰들이 그 운전자와 대화를 나누며 차량의 엔진을 끄고 나오도록 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거절하고 도망쳤고, 경찰들은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고 예상했고 이미 스파이크 벨트(a spike belt)를 설치했다고 말했습니다.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은 경찰관들이 계속 추적하자 그 차량이 스파이크 벨트(the spike belt)를 넘어 운전해 달아났다고 말했습니다. 


그때 그 지역 주민인 브리짓 배런(Bridget Barron)이 CTV 뉴스 위니펙에게 끔찍한 경험(a harrowing experience)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화이트마우스 강(Whitemouth River) 근처에 있는 그녀의 집에서 한 SUV가 그녀의 마당(her yard)으로 들어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본 전부는 그 SUV가 그녀의 창문 쪽으로 오는 것뿐이었고, 그녀는 그 다가오는 SUV를 보았을 때 그녀는 죽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운전자는 결국 배런의 집(Barron's house) 뒷마당(backyard)을 지나 배런의 집을 벗어났고, 그 과정에서 자동차 부품(car parts)이 떨어져 나갔고, 배런(Barron)의 집 뒤에 있는 강둑(the riverbank)에서 멈추었다고 말했습니다.

 

배런(Barron)은 그녀의 첫 번째 반응(first reaction)은 누군가가 심장마비(a heart attack)를 일으켰을 것이라는 생각에 뒤쪽으로 달려갔는데, 그때 경찰이 왔고, 그들은 그녀에게 안으로 돌아가서 문을 잠그라고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헬기(a helicopter)를 포함한 여러 경찰 부서들(multiple police units)이 그 지역을 수색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그 지역 전체가 봉쇄되었다(be locked down)고 말했습니다. 경찰관들은 경찰견(a police service dog)의 도움으로 그 용의자(a suspect)가 시골 주택(a rural property)의 헛간(a shed)에 숨어있는 것이 발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은 보도자료를 통해, 그 용의자는 약물 과다복용(an overdose)으로 고통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경찰들은 날록손(Naloxone, 모르핀 등의 마약에 대한 길항제(拮抗劑))을 투여했고, 응급의료서비스(Emergency Medical Services)가 도착할 때까지 응급처치(first aid)를 했습니다. 


그 용의자(the suspect)는 세인트 클리멘트 지자체(RM of St. Clements) 출신의 26세 남자로 병원으로 옮겨졌다가 나중에 풀려났습니다. 그는 현재 범죄로 취득한 재산 보유(possession of property obtained by crime), 위험운전(dangerous driving), 요구 불응 또는 거부(failing or refusing to comply with a demand), 장애 운전(operating a vehicle while impaired), 해제 명령 불이행(failure to comply with a release order) 등 다수의 범죄 혐의와 함께 고속도로 교통법(the Highway Traffic Act) 위반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그 혐의는 법정에서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은 조사가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843557406_FvmdHxIa_cda983287254ca38481b895ea29d656a903f1452.jpg

2022년 6월 21일 강가에 멈춰 선 차량 모습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이상 CTV News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