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 아이콘(Winnipeg icon)의 하나인 프레리 도그 센트럴(the Prairie Dog Central)의 역사에 대한 새로운 책 발간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새로운 책이 매니토바의 역사인 프레리 도그 센트럴(the Prairie Dog Central)에 얽힌 이야기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프레리 도그 센트럴: 이야기(Prairie Dog Central: The Story)"의 저자 폴 뉴섬(Paul Newsome)은 월요일의 한 인터뷰에서, 프레리 도그 센트럴(the Prairie Dog Central)은 52년 동안 위니펙의 아이콘 하나(a Winnipeg icon)였다고 말했습니다. 


뉴섬(Newsome)은 북아메리카(North America)에서 가장 오래된 정기 운영 기관차들(the oldest regularly operated locomotives) 중 하나인 오래된 증기 기관차 및 열차(the vintage steam locomotive and train)를 소유하고 운영하는 빈티지 로코모티브 소사이어티(the Vintage Locomotive Society, 오래된 기관차 협회)의 총지배인(the general manager)입니다. 


뉴섬(Newsome)은 약 10년 전부터 이 책을 쓰는 것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지만, 실제로 작년에 이 책을 정리하기 위해 책상에 앉았다고 말했습니다. 


뉴섬(Newsome)은 그는 그 이야기가 전해져야 한다는 것을 알았고, 그것은 매우 흥미로운 이야기(a very interesting story)이고, 모든 사람들이 그것으로부터 그들이 즐길 무언가를 얻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기관차의 이야기(the locomotive’s story)가 1882년 스코틀랜드(Scotland)에서 시작되었고, 그곳에서 만들어졌다고 언급했습니다. 1918년에 위니펙 수력 공사(Winnipeg Hydro)에 매각되어 1961년까지 그 회사에 남아있었습니다. 


빈티지 로코모티브 소사이어티(the Vintage Locomotive Society)는 1970년에 그 열차의 운영(the train’s operations)을 인수했습니다. 


프레리 도그 센트럴(the Prairie Dog Central)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운영되고 있으며, 로서(Rosser)와 그로세 아일(Grosse Isle) 사이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뉴섬(Newsome)은 그 기차가 여전히 인기가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그들은 일반적으로 세 가지인 역사(history), 교육(education), 그리고 오락(entertainment)을 제공하고, 엄마, 아빠, 아이들을 위한 무언가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뉴섬(Newsome)은 비록 그 기차가 140년이나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여전히 진짜(authentic)라고 덧붙였습니다. 


모든 코치(the coaches)는 1901년에서 1912년 사이입니다. 그 엔진은 1882년식입니다. 그것은 어떻게 대평원 주들(the Prairie provinces)이 개발되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더 한다고 말했습니다.

 

 

843557406_Ha3orVMB_2cda87cdff43b6073aa7be8ab2a83fe2b26c2d20.jpeg

프레리 도그 센트럴 열차(the Prairie Dog Central train)의 사진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이상 CTV News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7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