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 단체들은 미용을 위한 살충제 사용 금지를 유지하도록 요구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30개 이상의 보건 및 환경단체들(health and environmental organizations)은 매니토바주에서 미용을 위한 살충제 금지(the cosmetic pesticide ban)를 유지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매니토바 보건 연합(the Manitoba Health Coalition), 매니토바 가정 의과 대학(the Manitoba College of Family Physicians), 위니펙 동물 애호 협회(the Winnipeg Humane Society) 등이 참여하고 있는 이 단체는 매니토바 주정부에 22번 법안(Bill 22)을 재고(rethink) 해 주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법안(the upcoming legislation)은 잔디 회사들(lawn companies)과 주택 소유자들(homeowners)이 특정 화학 물질(certain chemicals) 사용을 중단하고 친환경 제품(eco-friendly products)으로 바꾸도록 강요하는 2014년 이후 시행되어 온 규제를 철회할 것입니다. 


그 연합(the coalition)은 잔디 살충제들(lawn pesticides)가 아이들과 다른 사람들의 건강을 위협한다고 믿습니다. 


매니토바 보건 연합(the Manitoba Health Coalition)의 주 책임자(provincial director) 토마스 리너(Thomas Linner)는 이용 가능한 연구의 압도적 일치된 의견은 어린이들이 살충제에 노출될 위험이 가장 높다는 것을 말해주고, 독성이 있는 잔디 살충제(toxic lawn pesticides)는 우리 지역사회의 아이들과 다른 사람들의 건강에 불필요하고 피할 수 없는 위협(an unnecessary and avoidable threat)이고, 그 살충제 금지(the pesticide ban)는 유지될 수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유지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 법안the bill이 통과되면, 사람들은 캐나다 보건부 승인 살충제(Health Canada approved pesticides)를 미용 용도로(for cosmetic use) 사용하는 것이 허용될 것이지만, 학교, 어린이 집들(child-care centres), 병원, 지자체 운동장들(municipal playgrounds), 주립 공원들(provincial parks) 같은 곳에서는 여전히 금지될 것입니다.


지난 4월에 그 법안을 연기하겠다고 발표한 매니토바 신민주당(the Manitoba NDP)은 화요일에 성명을 내고 그 법안 통과를 막아야 한다(to stop the bill from passing)고 재차 촉구했습니다.


매니토바 신민주당(the Manitoba NDP)의 기후 변화 및 환경의 비평가(critic for climate change and the environment)인 리사 네이러(Lisa Naylor)는 이 나쁜 진보보수당 법안(this bad PC bill)은 불필요하며 더 깨끗한 미래로 나아가지 않고 우리를 후퇴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가족들과 전문가들은 미용을 위한 살충제(cosmetic pesticides)가 우리의 아이들과 애완동물들, 그리고 환경에 해롭다는 것에 동의하고, 우리는 인식(awareness)을 높이고 22번 법안(Bill 22)을 저지하기 위해 함께 모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의 환경, 기후, 공원부 장관(Manitoba’s minister of environment, climate and parks)인 제프 와튼(Jeff Wharton)의 한 대변인은 CTV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현재 매니토바주에서 제한되고 있는 미용을 위한 살충제(cosmetic pesticides)는 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가 받아들일 수 있는 것으로 간주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350명 이상의 캐나다 보건부 과학자들(Health Canada scientists)이 그 살충제 평가(the review of pesticides)에 전념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 대변인은 그들은 인간의 건강과 환경(human health and the environment)에 대한 위험을 평가하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최근의 데이터와 과학을 사용하며, 어떠한 살충제(any pesticide)라도 캐나다에서 판매되기 전에 이 엄격한 심사(this rigorous review)를 거쳐야 하며 제품을 안전하게 적용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instructions)을 포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다른 대평원 주들(prairie provinces)에서는 살충제(pesticides)에 대한 그러한 금지법이 시행되고 있지 않으며, 22번 법안처럼 학교와 병원 같은 민감한 지역들(sensitive areas)을 보호하지 않는다고 덧붙였습니다.


그 법안은 올 가을에 주의회(the Legislature)에서 표결에 부쳐질 예정입니다.

 

843557406_OvDimflJ_721739999389b6c550839ce59aa0d794215a17a4.jpg

22번 법안(Bill 22)은 잔디 회사들과 주택 소유자들이 특정 화학 물질 사용을 중단하고 친환경 제품들(eco-friendly products)로 바꾸도록 강요하는 2014년 이후 시행되어 온 규제를 철회할 것입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1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