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Fast Computer Service
김지훈 변호사 사무소(Jonathan Kim Law Office)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TouchCash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Simon & Robin 부동산
아리랑 할인마트
Hyundae_mart
JCWins
TouchCash
SL 이민 컨설팅
SeBang (세방여행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Fast Computer Service
Kelly Shin 신민경 부동산
88마트
황주연(Irene) 부동산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포크로라마 민속관에서 위니펙 경찰서장에게 물을 쏟은 22세 남자가 폭행 혐의를 받고 있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포크로라마(Folklorama)에서 위니펙 경찰서장(Winnipeg police chief)에게 물을 퍼부은 22세 남자가 폭행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일본 민속관 책임자(the Japanese Pavilion coordinator) 레 코지마(Les Kojima)는 CTV 뉴스 위니펙과의 인터뷰에서, 대니 스미스 경찰서장(Chief Danny Smyth)이 월요일에 그 민속관에 있을 때 그 남자가 그에게 물을 퍼부었다고 말했습니다.


코지마(Kojima)는 수요일의 인터뷰에서, 사람들이 그 남자를 쫓아갈 때 그 여파(the aftermath)를 봤다며,  스미스 경찰서장(Chief Smyth)에 물이 쏟아지는 것을 보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모든 사람들이 출구(the exit) 쪽으로 달려가고 있었고, 그는 누군가가 '그를 막아라'라고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그 사건이 일어났을 때 스미스 경찰서장(Chief Smyth)은 그 지역 사회 행사(the community event)에서 경찰(the police service)을 대표하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코지마(Kojima)는 그날 저녁 이른 시각에 다과회(the tea ceremony) 도중 경찰서장(the police chief)이 무대에 올랐다고 설명했습니다. 그 남자가 스미스 경찰서장(Chief Smyth)에게 물을 퍼부었을 때 드럼 연주가들(the drummers)이 공연을 하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코지마(Kojima)는 그 사건이 그보다 훨씬 더 심각할 수도 있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그 정도의 시간 안에 그가 실제로 물주전자(the pitcher of water)를 동시에, 최소한으로 때릴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만약 그 남자가 무기를 가지고 있었다면, 그 남자는 그와 같은 일을 할 수 있었을 충분한 시간을 가졌을 것이라는 뜻이라고 말했습니다.

 

코지마(Kojima)는 스미스 경찰서장(Chief Smyth)은 그 사건으로 눈에 보이게 기분 나쁘거나(visibly upset) 화(angry)가 난 것은 아니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그것이 일본 민속관(the Japanese Pavilion)에서 발생했다는 것이 너무 끔찍하다(feel so awful)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22세의 한 남자가 경찰관(a peace officer.)을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며, 그 남자는 약속을 하고(on an undertaking) 풀려났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현재 상황은 그 남자가 법정에 서기 전에 있으며 현재로서는 더 이상의 정보를 제공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843557406_fAprZv0m_f7911383ef324b669aa11fbea427803272a1ce79.jpg

2022년 포크로라마(Folklorama) 축제 중 일본 민속관(the Japanese Pavilion) 풍경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이상 CTV News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57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