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한 매니토바 노인은 의료 면허 정지(a medical licence suspension)를 놓고 MPI와 싸우고 있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주소에 대한 단순한 실수(a simple mistake of addresses)로 시작된 것이 88세의 한 노인에게 의료 면허 정지(a medical licence suspension)를 놓고 거의 1년 동안 싸움을 벌이게 하고 있습니다. 그는 이 싸움이 그의 건강(health)보다는 그의 나이(age)와 더 관련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우려합니다. 


2021년 9월 세인트 피에르-졸리(St. Pierre-Jolys)에 거주하는 오리얼 히버트(Aureel Hebert)는 병원에 있는 딸을 보러 갔습니다. 그는 처음에 해미오타(Hamiota)에 있는 보건소(the health centre)로 차를 몰고 갔으나, 그가 거기에 도착했을 때 그는 하트니(Hartney)에 있는 병원으로 가야 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히버트(Hebert)는 누군가가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anitoba Public Insurance, 이하 MPI)에 그의 실수를 알렸고, 얼마 지나지 않아 공공 보험공사(the public insurer)로부터 그의 '건강상태(medical condition)'가 운전능력(ability to drive)을 손상시키고 운전면허(licence)가 정지되고 있다는 편지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88살이고 그의 건강은 이만큼 좋다고 CTV News와의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히버트(Hebert)는 16세부터 70년 이상 운전을 해왔고 도로에서 어떤 문제도 겪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난 5년간 운전 기록이 깨끗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과속 위반 티켓(speeding ticket)도 없고, 잘못된 움직임(faulty moves)도 전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거의 1년 동안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와 씨름하며 건강검진(a medical exam)을 받는 것을 포함하여 그의 운전면허를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는 그가 아는 한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는 그의 전체 의사의 기록(doctor's record)을 가지고 있고, 그도 그 기록을 한 부 얻었는데, 그것은 100%였다고 말했습니다. 

히버트(Hebert)는 이 외에도 시력검사(an eye exam), 컴퓨터 검사(a computer test) 등을 완료하고 소청심사위원회(an appeal review committee)에 출두했고, 두 번의 도로 주행 테스트(two separate road tests)를 실시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그것들을 모두 마쳤다고 말하지만 , 여전히 그의 면허증은 없습니다. 


히버트(Hebert)는 1월, 2월, 3월, 4월, 5월 등 이런 일들이 계속돼 왔다며 마지막에 받은 편지는 그가 대답을 들으려면 6개월이 지나야 한다고 언급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제 그들은 그에게 또 다른 시험(another test)을 봐야 한다고 말하고, 그는 그것이 터무니없다(that is ridiculous)고 말한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 통계에 따르면, 2020/21년에는 2,907건의 의료 면허 정지(medical suspensions)가 있었고 2021/22년에는 3,141건의 의료 면허 정지(medical suspensions)가 있었습니다. 

CTV 뉴스와의 성명에서, 그 주정부 소유 회사(the Crown corporation)는 도로 위의 개인이나 다른 사람들에게 안전상의 위험(a safety risk)을 초래할 수 있는 질병이나 사건(a medical condition or event) 때문에 운전면허(a driver’s licence)가 정지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이러한 장애()에는 필요한 의료 보고서(necessary medical reports)나 후속 조치(follow-ups)를 제공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일시적인 또는 지속적인 장애(episodic or persistent impairments)가 포함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히버트(Hebert)는 그가 면허를 잃은 주된 이유가 그의 나이 때문이라고 두려워합니다.


매니토바 대학(the University of Manitoba) 노화 센터(Centre on Aging)의 책임자 미셸 포터(Michelle Porter)는 의료 면허 정지(a licence medical suspension)에 대한 많은 이유들이 있지만, 나이만으로는 그 이유들 중 하나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어떤 사람이 운전을 해야 하는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유일한 요소(the sole factor)로 나이가 사용되어서는 절대 안 되고, 그것은 실제로 법에 위배될 것이며, 이 모든 것은 운전자로서 기능하고 이 복잡한 작업(this complex task)에서 여러분이 해야 할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그 사람의 능력(the person's ability)에 관한 것이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히버트(Hebert)는 왜 면허가 정지됐는지, 왜 그렇게 오래 걸려서 다시 면허를 발급받았는지 여전히 답을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 사이 그는 서류 작업, 약속, 시험, 검사에(on paperwork, appointments, tests and exams) 500달러 이상을 썼다고 추정하며 비용이 증가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 하나, 또 하나, 또 하나 계속 이어지고, 이것은 미친 짓(this is getting crazy)이라고 CTV 뉴스에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는 CTV 뉴스에 면허가 얼마나 정지될 수 있는지에 대한 행사 일정(timeline)은 없지만 면허가 정지된 사람들은 필요한 의료 정보(the necessary medical information)를 제공하고 복권되기 전에 적절한 평가(any applicable evaluations)를 마쳐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843557406_S71QVLnD_5b840c0c2b5540d76782721eaf06af1cb3c1ac14.jpg

한 매니토바 노인은 의료 면허 정지(a medical licence suspension)를 놓고 MPI와 싸우고 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이상 CTV News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