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주에서 또 다른 익사 사건이 발생하자 경찰과 전문가들이 경종을 울려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주에서 다수의 사망 익사 사고들(fatal drownings)이 발생하자 경찰과 전문가들(police and experts)은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에게 물속에서의 즐거움(fun)이 얼마나 빨리 비극(tragic)으로 변할 수 있는지에 대해 상기시켰습니다. 


이번 주 화이트셸 주립공원(Whiteshell Provincial Park)의 파인 포인트 래피즈(Pine Point Rapids)에서 33세 남자가 사망한 데 이어 나온 것입니다.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의 경찰관들은 그 남자가 물속에 있지 않은 한 청소년과 함께 있었다는 충고를 들었습니다. 그 지역에는 다른 사람들이 있었고 한 사람이 도와주려고 했지만 급류(the rapids) 속에서 어려움을 겪기 시작한 그 남자를 구하지 못했습니다. 


그가 급류(the rapids)를 지나 깊은 곳(the deeper part of the water)으로 들어갔을 때, 약간의 물살(a bit of current)에 의해 꽤 격렬(quite turbulent)했던 것 같습니다. 그는 몸부림치기(to struggle) 시작했고 매우 빠르게 가라앉아 다시 수면 위로 떠오르지(resurface) 않은 것처럼 추정한다고 폴 마니그르 경사(Sgt. Paul Manaigre)는 말했습니다. 


그 사고는 오후 4시경에 경찰관들에게 신고되었습니다. 8월 9일에 급류(the rapids)가 위치한 화이트셸 강(the Whiteshell River)에서 발생했습니다. 


마니그르 경사(Sgt. Manaigre)는 수위가 높아 유량이 여전히 평소보다 무겁다며 그 남자는 개인 부양장치(a personal flotation device)나 PFD를 착용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마니그르 경사(Sgt. Manaigre)에 따르면, 그 남자를 돕기 위해 물에 뛰어든 한 구경꾼(a bystander)은 그에게 제 때에(in time) 도착할 수 없었습니다.


수요일 오후에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의 잠수팀(dive team)이 그 남자의 시신(the man’s body)을 수습했습니다.


마니그르 경사(Sgt. Manaigre)는 불행히도(unfortunately) 그가 빠져나오지 못한 것은 비극적인 사건(a tragic incident)이라고 말했습니다.

 

경찰과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매니토바주에서의 익사 사망자 수는 작년 이맘때의 10명에 비해 2022년 지금까지 11명째 익사자(fatal drowning)가 발생했습니다. 


대부분은 호수나 강과 같은 자연적인 수역에서(in natural bodies of water) 발생했습니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아이들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매니토바 생명구조협회(the Lifesaving Society of Manitoba)는 여러분이 항상 친구(a buddy)와 함께 수영을 하거나(swim) 보트(boat)를 타고, 적절할 때 개인 부양 장치(a personal flotation device)나 구명조끼(the life jacket)를 착용하고, 7세 미만일 경우 항상 적극적으로 감시되고(always actively supervised) 팔이 닿을 수 있는 곳에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생명구조협회(the Lifesaving Society of Manitoba)의 워터 스마트 및 안전관리 책임자(Water Smart and safety management coordinator)인 크리스토퍼 러브(Christopher Love)는 보트를 타거나 수상 스포츠 활동(water sport activities)을 할 때는 구명조끼(life jacket)를 입어야 하고, 거기에 그것들이 있을 뿐만 착용해야 한다며, 만약 어린아이들이 수영을 할 줄 안다고 해도, 여러분은 그것을 추가적인 보호막(an added layer of protection)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밀했습니다. 


러브(Love)는 사람들이 물 상태(the water conditions)도 고려해야 한다며, 높은 물의 강한 조류(high water strong currents) 때문에, 바뀐 지형(topography)과 물속의 바위와 나무들은 모두 위험을 초래(pose risks)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여러분이 이전에 한 장소에 대해 알고 있었을지도 모르는 것에 대하여 당연하게 받아들일 수 없다며, 조건이 아주 잘 바뀌었거나 아직 변화하고 있는 중(in the process of changing)이라는 것을 알아두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한 명의 익사자(one drowning death)는 한 명만으로도 너무 많은 것이고, 미래의 비극(any future tragedies)이 일어나지 않도록 그들은 항상 사람들에게 교육시키고 싶은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여러분은 술에 취한 상태에서 수영이나 보트를 타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843557406_8yNwoeG4_1d60df4080273c67e46ffa0e37185b11526f9ba9.jpg

2018년 5월에 찍은 화이트셸 주립공원(Whiteshell Provincial Park)의 파인 포인트 래피즈(Pine Point Rapids) 풍경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이상 CTV News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Manitoba 8,52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