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의 한 미국계 레스토랑이 선결제를 요구해서 차별 당했다고 한 젊은이 그룹이 말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한 무리의 젊은이들이 위니펙 레스토랑에서 발생한 사건에 대해 우려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카일라 맥퍼슨(Kayla McPherson)과 5명의 친구들은 페인트볼을 한(playing paintball) 후 일요일에 리젠트 애비뉴(Regent Avenue)에 있는 몬태나(Montana's)로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맥퍼슨(McPherson)은 테이블에서 음료(drinks), 애피타이저(appetizers), 메인 식사(main meals)를 문제없이 주문했다고 말했습니다.

맥퍼슨(McPherson)은 애피타이저(appetizers)를 다 먹으려고 할 때 종업원이 직불 기계와 계산서(a debit machine and bill)를 들고 와서 그들에게 다가와 음료와 애피타이저 비용을 지불해야(to pay for our drinks and appetizers) 실제로 메인 식사(main meals)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와 그녀의 사촌들, 그리고 그녀의 다른 가족들 중 일부는 항상 몬태나(Montana's) 레스토랑에서 식사했는데, 그들은 그전에 선불 결제를 요청받은 적이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왜 식탁에서 식사 전에 돈을 내야 하는지 의문을 제기하면서, 그들은 매니저(the manager)에게 말을 전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맥퍼슨(McPherson)은 그 여자 종업원은 그것은 많은 젊은이들이 그곳에서 무단취식(a lot of dine and dashes)을 했기 때문에 그들이 시행한 정책(a policy)이라고 말했다고 회상했습니다.

맥퍼슨(McPherson)은 그 그룹에 있는 사람들은 20세에서 25세까지 나이가 다양했다고 말했습니다.

맥퍼슨(McPherson)은 그들 주변의 다른 큰 사교모임들(some other larger parties)과 비교한 후, 그녀는 그들이 그 식당에서 그들의 계산서를 일찍 결제하도록 요청받은 유일한 사람들이었다고 믿었습니다.

그녀는 그들은 그들이 차별받고 있다(being discriminated)고 느꼈고, 동요하고(shaking) 있었고, 그녀는 불안했고(anxiety), 그녀는 그저 눈물을 흘리고(to shed a tear)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계산을 마친 일행들 중 두 명은 자리를 떴고, 다른 일행은 그 매니저(the manager)에게 다시 말할 수 있게 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잠시 후, 몬태나(Montana's)의 주인이 이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to discuss the issue) 그 그룹에 합류했습니다.

 

맥퍼슨(McPherson)은 주인은 매우 이해심이 많고 존경스러웠다(very understanding and respectful)며, 그가 그들에게 접근한 방식을 존중하지만, 종업원들이 그들을 당황하게 한 방식(the way they embarrassed us)과 그들을 느끼게 한 방식(the way they made us feel)에 대한 신용을 떨어뜨리는 것(discredit)을 막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일련의 사람들이 청구서를 지불하지 않고 도망가는 것 때문에 그 레스토랑이 피해를 입은 후 그 레스토랑의 직원들은 젊은 사람들에게 선불 결제(early payment)를 요구하기 시작했다고 그 식당의 주인은 CTV 뉴스에게 말했습니다.

그 주인은 이어 이 사건 이후 직원들과 회의를 했고 더 이상 테이블에서 선불 결제하라고 요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 사건(this incident)을 후회하며 모든 고객들이 행복하게 떠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몬태나(Montana's) 사의 대변인은 이 관행(the practice)이 그 체인점들에 대한 표준(standard for franchises)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 레스토랑 체인(the restaurant chain)이 보낸 이메일 성명에서, 그들은 이 사건이 그들의 식당들 중 한 곳에서 일어난 것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하며 개략적인 경험(the experience outlined)은 그들의 정책이나 그들이 지지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분명히 하고 싶고, 그들이 이러한 문제를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으며 이러한 일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사건을 조사하고 적절한 조치(appropriate actions)를 취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맥퍼슨(McPherson)은 그녀가 공식적인 불만(a formal complaint)을 제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서버와 매니저(the server and manager)의 서면 사과 편지(a written letter of apology)를 받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843557406_kp3DIMQH_fd7a12dc41bdbd80d508afa325c203e1c143c0e3.jpg

2022년 9월 26일에 리젠트 애비뉴(Regent Avenue)에 있는 몬태나(Montana's) 레스토랑 모습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이상 CTV News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