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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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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나다 기업들은 10월 6일부터 신용카드 수수료를 고객들에게 청구할 수 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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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요일부터 캐나다의 기업들은 신용카드 수수료(credit card fees)를 고객들에게 전가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는 신용카드 회사(the money credit card companies), 은행 및 결제 처리자들(banks and payment processors collect)이 모든 거래(every transaction)를 통해 상인들(merchants)로부터 거둬들이는 돈인 환전(interchange) 또는 스와이프 수수료(swipe fees)로 알려진 것에 대해 비자카드와 마스터카드(Visa and Mastercard)가 관련된 수백만 달러의 집단소송 합의의 결과(the result of a multimillion-dollar class-action settlement)입니다.

이러한 수수료(fees)는 카드의 경우 약 1%에서 최대 3%까지 다양할 수 있으며, 캐시백(cash back)또는 로열티 포인트(loyalty points)와 같은 혜택은 사업 이익(business profits)을 감소시킵니다.


캐나다 독립기업연합(the Canadian Federation of Independent Business)에 따르면, 비자와 마스터카드(Visa and Mastercard)는 앞서 수수료 할증료(fee surcharges)를 포함하거나 비용이 더 비싼(higher costs) '프리미엄 신용카드(premium credit cards)'를 거부할 수 있는 가맹점들의 법적 자격(merchants' ability)을 제한했습니다. 텔러스(Telus)와 같은 일부 회사들은 이미 새로운 신용카드 처리 수수료(Telus)를 발표했습니다.

상인들(merchants)이 소비자들(consumers)에게 수수료를 전가할(to pass fees) 수 있도록 하는 이 새로운 규칙(the new rule)은 10월 6일부터 시행됩니다. 상인들(merchants)은 비자카드와 마스터카드(Visa and Mastercard)에 서면 통지(written notice)를 제공해야 합니다. 기업들과의 합의(the settlement)의 일환으로, 캐나다 기업(Canadian business)도 최대 5,000달러의 신용카드 수수료 리베이트(credit card fee rebates)를 청구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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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이상 CTV News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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