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김지훈 변호사 사무소(Jonathan Kim Law Office)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SeBang (세방여행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88마트
김지훈 변호사 사무소(Jonathan Kim Law Office)
Kelly Shin 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Hyundae_mart
Choe Therapy (최원석 물리치료사)
아리랑 할인마트
Simon & Robin 부동산
JCWins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전국적으로 하원 의원들(MPs)에게 정규화(regularization)를 도입하라는 항의의 포스터들을 선거구 사무실에 붙여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댄 밴달(Dan Vandal) 하원의원(Member of Parliament, 이하 MP)의 선거구 사무실(the constituency office) 직원들이 월요일에 출근할 때 포스터들(posters)로 덮인 창문을 발견하고는 깜짝 놀랄 것입니다.

그것은 캐나다 전역의 하원의원 선거구 사무실들(MP constituency offices)에서 일어난 이민자 권리 네트워크(the Migrant Rights Network)에 의해 조직된 전국적인 항의 행동(a national protest action)의 일부입니다.

위니펙 주최자(Winnipeg organizer)인 마이클 휴렛(Michael Hewlett)은 일시적인 이민자 신분(temporary immigration status)을 가진 사람들에게 영주권자들(permanent residents)과 동일한 권리(the same rights)를 주는 과정인 정규화(regularization)에 관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저스틴 트뤼도 연방수상(Prime Minister Justin Trudeau)이 캐나다에서 정례화(regularization)를 시행하겠다고 약속한 지 10개월이 지났지만 아직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휴렛(Hewlett)은 오늘 있었던 조치는 트뤼도 정부(Trudeau's government)가 약속을 이행하도록 상기시키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현재 캐나다의 불법 이민자들(undocumented migrants)은 무료 의료 서비스(free health care services)에 접근할 수 없으며 고용주들(employers)에 의해 종종 이용당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휴렛(Hewlett)은 만약 그 조직(회사, organization)이 학대하고 있고 그들이 그것을 보고하기를 원한다면, 그 조직(회사)은 그냥 '좋아, 너는 해고야(okay, well you're fired)'라고 말할 수 있고, 그러면 그들은 더 이상 캐나다에 있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다며, 그래서 그들은 이러한 권리 없이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incredibly) 위험에 처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와 소수의 시위자들(a handful of protestors)은 세인트 메리스 로드 213번지(213 St. Mary's Road)에 있는 밴달의 사무실(Vandal's office)에 밝은 노란색 포스터(yellow posters)를 붙였습니다. 그들은 "모든 사람을 정규화하라(regularize everyone)"며, 이민자들(migrants)을 만나 모두를 위한 지위(status for all)에 대한 그들의 요구에 따라 행동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시위자들은 캐나다에 있는 모든 50만 명의 불법 체류자들(all 500 thousand undocumented people)에게 완전하고 동등한 권리(full and equal rights)를 제공하는 포괄적인 정규화 프로그램(a comprehensive regularization program)을 신속히 도입할 것을 정부에 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들은 120만 명의 임시 이민자들(all 1.2 million migrants with temporary status)에 대한 영주권(permanent resident status)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휴렛(Hewlett)은 밴달(Vandal) 하원의원이 이 문제가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에게 중요하다는 것을 알았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위니펙에서 이미 한 건도 진행되지 않은 것을 보았고, 그냥 가서 포스터들 몇 장(some posters)을 인쇄하고 그것을 조직하겠다고 자원했다고 말했습니다.

 

 

843557406_vIuV582p_200414273b659d6c6ffe92864ecb7f824e3a790e.png

소수의 시위자들은 세인트 메리스 로드 213번지(213 St. Mary's Road)에 있는 반달의 사무실(Vandal's office)에 밝은 노란색 포스터를 붙였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이상 CTV News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82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