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블루 바머스(Blue Bombers) 팬들은 그레이 컵 챔피언십 경기를 준비하고 있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블루 바머스(Blue Bombers) 팬들이 일요일 리자이나(Regina)에서 열리는 그레이 컵 챔피언십 경기를 위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바머스(Bombers)는 2021년과 2019년에 모두 갈망하는 그레이 컵을 우승한 디펜딩 캐나디안 풋볼 리그(Canadian Football League, 이하 CFL) 챔피언입니다.

그리고 팬들은 그들이 3년 연속(a third consecutive year) 컵을 집으로 가져가기를 바라고 있으며, 일부는 과거의 전통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바머(Bomber)의 팬인 카르멘 브리튼(Karmen Britton은 애슐리(Ashley)와 그녀가 바머의 모든 경기에서 항상 같은 옷을 입으며, 아주 일관성이 있고. 미신을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그 스포츠(sport)는 이 친구들을 하나로 모으고 있습니다.

브리튼(Britton)이 아이비(Ivy)와 애슐리(Ashley)와 그녀가 항상 축구 경기를 함께 보면서 실제로 친구가 되었다고 이것은 마치 바머스(Bombers)를 통과하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 팬들은 직접 경기에 참석하지는 못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억에 남을 밤(a memorable night)을 만들 것입니다.

몇 명의 친구들을 초대해서 피자와 타코를 찍어서 경기를 볼 것입니다. 매우 미신적이기 때문에 작년에 했던 일을 거의 재현하고(pretty much recreating) 있습니다.

경기가 있는 밤(Game night)은 팬들에게 중요한 밤이지만 만석을 준비하는(preparing for a full house) 지역 식당들(local restaurants)에게도 중요한 밤입니다.

실버 하이츠 레스토랑 소유주인 토니 시위키(Tony Siwicki, Silver Heights Restaurant Owner)는 모든 테이블을 준비했다며, 모든 상품을 가지고 있고, 모든 내기(all the pools: 축구 경기의 결과를 예측하는 데 기반한 내기)도 운영하고 있으며, 퀴즈(trivia)도 있고 큰 스크린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레이 컵(the Grey cup) 경기를 위해 위한 식당도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건 다른 종류의 가족이에요, 그렇죠, 바머 가족. 그리고 여러분이 여기에 걸어 들어온다면, 바머 게임(Bomber game)마다 정확히 같은 사람들과 같은 색깔을 보게 됩니다. 

109회 그레이 컵(The 109th Grey Cup)이 11월 20일 일요일 중부 표준시 오후 5시에 시작합니다.

 

 

 

 

이상 Global News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7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