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에서 목요일 아침부터 주택가 도로 주차 금지가 시작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시에서 목요일 아침 7시부터 주택가 도로 주차 금지(a residential parking ban)가 시행됩니다.

위니펙 시에 따르면, 이 주차 금지(this parking ban)는 주택가 도로들(residential streets)에서 제설작업을 하기 위해 시행되었습니다.

주택가 도로 주차 금지(the residential parking ban)는 토요일 오후 7시까지 시행될 것입니다. 어느 시간대에 어떤 구역에서 제설작업이 끝났는지 보여주는 전체 주차 금지 일정(the full parking ban schedule)은 위니펙 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legacy.winnipeg.ca/PublicWorks/snow/default.stm


위니펙 시는 주민들에게 그들의 도로에서 언제 제설작업을 할 예정인지 알기 위해서 그들의 제설구역 문자(snow zone letter)를 확인할 것을 촉구합니다. 주소 조회 도구인 Know Your Zone 앱을 사용하거나 전화 311번에 문의하여 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니펙 시는 제설구역 문자(snow zone letter)가 매년 바뀔 수 있으며, 올해 약 18,000개의 주소에 새로운 문자들이 부여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주차금지 위반(in violation of the parking ban)을 하는 차량은 벌금 티켓(a ticket)을 발급받고 인근 도로로 견인될 수 있으므로 노상주차를 하는 사람들은 주차할 대체지(alternate parking arrangements)를 찾을 것을 권장합니다. 주차 금지로 인해 차량이 견인되었다고 생각되는 경우, 전화 311번에 연락하여 그들의 차량을 찾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의 주택가 도로(a residential street)가 예정대로 제설작업이 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토요일에 주차금지가 해제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왜냐하면, 제설작업 직원들이 그 도로로 돌아올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토요일 이후에도 여전히 그 도로에서 제설작업이 끝나지 않았으면, 전화 311번이나 온라인 양식을 사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위니펙 시는 이 제설 작업(this snow clearing operation) 동안 약 300개의 중장비들(heavy equipment)을 사용할 것입니다. 운전자들은 상황에 따라 운전하고, 제설작업을 하는 중장비들 근처에서 운전할 때는 조심해야 합니다.

 

843557406_5s9RiCQd_3d062a9a13fe3efc86a74ec2d5a59fbfe0a4ffc3.jpg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1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