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 경찰은 한 여성과 그녀의 두 살배기 딸이 납치된 후 남자를 체포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경찰은 금요일 포티지 라 프레리(Portage La Prairie) 지역에서 25세 여성과 그녀의 두 살배기 딸이 관련된 무작위 납치 사건(a random kidnapping) 이후 한 남성을 체포했습니다.


경찰은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이 오후 4시 30분경 주차장 환풍기 안에서(in a parking lot inside a fan) 비정상적으로 행동하고, 마약을 섭취했을 가능성이 있는(possibly consuming drugs) 한 남성의 신고를 받기 위해 포티지 라 프레리(Portage La Prairie) 지역의 호텔로 갔다고 밝혔습니다.


경찰관들은 승합차에 다가가 이 남성과 대화를 시도했고, 그는 경찰관들과 짧게 이야기를 나누었고, 경찰은 그가 차량을 후진시키고(put the vehicle in reverse) 경찰차를 들이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 남자는 대응하는 경찰관들을 공격하기 위한 명백한 노력(an apparent effort)으로 앞으로 가속을 했고 차를 몰고 떠나기 전에 다시 경찰 차량(the police vehicle)으로 후진했습니다.


대응 경찰관들은 용의자가 1번 고속도로에서 마주 오는 차량들을 향해 운전하는 것(driving into oncoming traffi)을 포함하여 위험한 운전(the dangerous driving)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추적하기 시작했습니다.


추격(the pursuit)은 중단되었고, 경찰관들은 밴을 찾기 위해 포티지 라 프레리(Portage La Prairie) 지역을 광범위하게 순찰했습니다.


한 시간 뒤인 오후 5시 20분쯤 포티지 라 프레리(Portage La Prairie) 동쪽에 사는 주민(a resident)으로부터 911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경찰관들은 그 주거지(the residence)에 가서 25세의 여성과 그녀의 두 살배기 딸이 납치되었고 그들의 차량이 납치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용의자(the suspect)의 밴은 근처에 있었습니다.


쥴 쿠르체인 순경(Cpl. Jule Courchaine)은 피해자(the victim)와 남성 용의자는 서로 알지 못한다고 토요일 기자회견에서(in a press conference) 말했습니다.


이후 길가에서 의료적 곤경에(in medical distress) 처한 척 가장한 남성 용의자를 우연히 만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쿠르체인(Courchaine)은 여성이 도움을 주기 위해 차량을 멈췄고 남성은 그녀의 차에 올라타 위니펙까지 태워달라고 요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지역에 있는 모든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이 수색을(with the search) 돕기 위해 동원되었다. 위니펙 경찰청(The Winnipeg Police Service)도 여러 부대에 통보를 받고 도움을 받았습니다. RCMP 항공 서비스(RCMP Air Services)와 위니펙 경찰 소속 헬리콥터(WPS AIR1)도 호출되었습니다.


이후 피해자(the victim)는 그 남자가 차에서 내렸다고 알려 경찰에 연락했다. 그녀는 경찰에게 그녀와 그녀의 딸이 안전하고 폴로 파크(the Polo Park) 지역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여성이 전화를 걸었을 때 황색 경보(an amber alert)가 내려졌고 출동 준비가 되었다고 말합니다.


위니펙 출신의 62세 남성이 일요일에 체포되어 기소되었습니다.



(갈무리된 사진: 출처 - Global News Winnipeg)

 

 

 

 

 

이상 Global News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