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휴일 여행 계획이 위니펙 공항에 갇힌 승객들에게는 '악몽'으로 변하고 있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일부 휴가 여행객들(some holiday travellers)은 항공사들(airlines)에게 큰 문제(major problems)를 야기하고 있는 캐나다 서부주들의 극단적인 날씨 때문에 취소(cancellations)와 지연(delays)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애런 마틴(Aaron Martin)은 다른 승객 수백 명과 마찬가지로 화요일 아침에 위니펙 공항(Winnipeg airport)에서 오지 않을 비행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는 암 생존자(a cancer survivor)인 딸의 소원을 빌기 위한 여행(a make-a-wish trip)이 될 것이기 때문에 그들은 이 기회를 위해 3년을 기다렸다며, 이제 그것은 소원(a wish)이라기보다는 악몽(a nightmare) 같은 것으로 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웨스트젯(WestJet)은 앨버타 주(Alberta)의 극심한 추위(extreme cold weather)와 B.C. 주(州)의 장기간의 눈(prolonged snow)으로 인해 항공사는 지난 3일 동안 300편 이상의 항공편들(flights)을 취소해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활주로 상태(runway conditions)와 제빙 능력(de-icing capacity)에 영향을 받는 공항들에서 계속해서 문제가 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여행객들(travellers)과 여행사들(travel agents)은 휴가 기간에 맞춰 다른 선택사항들(alternate options)을 찾기 위해 앞다퉈 여행을 취소했습니다.

컨티넨탈 여행 그룹 회장(president of the Continental Travel Group) 데릴 실버(Daryl Silver)는 오늘 아침에 위니펙(Winnipeg), 밴쿠버(Vancouver)와 에드먼턴(Edmonton)에 있는 일부 취소된 항공편을 가진 사람들의 전화가 쇄도해 그들은 사람들과 재예약(rebooking people)하느라 유난히 바빴다고 말했습니다.

휴가 수요(holiday demand)가 최고조에 달했을 때 지연(the delays)이 발생했습니다.

위니펙 공항 공사(the Winnipeg Airports Authority)는 12월 22일과 23일이 공항에서 가장 바쁜 날이며, 매일 12,000명의 사람들이 제임스 리처드슨 국제공항(James Richardson International)을 통과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여행자들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일찍 가는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위니펙 공항 공사(the Winnipeg Airports Authority)의 통신 관리자(manager of communications)인 마이클 로젯(Michel Rosset)은 만약 여러분이 여행 중이라면, 국내선은 2시간 전에, 국제선 3시간 전에 일찍 도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릭 오텐브라이트(Rick Ottenbreit)는 화요일 아침에 공항에 도착했지만, 예상대로 팜 스프링스(Palm Springs)로 비행기를 타고 가는 대신 위니펙(Winnipeg)에 갇혀 있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공항에서 2시간 이상 기다린 후 CTV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그들은 이제 비행이 취소되었다고 공식적으로 들었고, 팜 스프링스(Palm Springs)에서 일주일간의 임대료로 $3,000가 묶여 있고, 그들은 그곳에 갈 수 없기 때문에 환불(a refund)을 받지 못해서 너무 답답하다고 말했습니다.


웨스트젯(WestJet)은 화요일 저녁에 트위터에 올린 성명에서, 취소(cancellations)와 지연(delays)으로 인해 영향을 받은 사람들에게 사과했습니다.

그 성명은, 웨스트젯(WestJet)은 특히 이맘때 여러분의 좌절감(your frustration)을 이해하고, 그들의 팀은 가능한 한 신속하게 재수용(reaccommodate)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 성명은 불행하게도, 날씨 문제(weather challenges)는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며, 수요(the demand)로 인해 재수용(reaccommodate) 할 수 있는 기회가 제한적이라고 전했습니다.


웨스트젯(WestJet)은 항공편이 취소된 경우 이용 가능한 모든 숙박 옵션(any available reaccomodation options)이 이메일로 전송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화요일 저녁 현재, 위니펙에서 출발하는 많은 항공편들이 지연(delays)되거나 취소(cancellations)된 상태입니다.

 

777299824_aFfVWPdO_13a59c9b4d9c2eaa02719841c94e25f4f643d852.jpg

2022년 12월 20일에 위니펙 공항에서 사람들로 긴 줄이 만들어졌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이상 CTV News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1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