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유기 동물에 대한 입양을 긴급히 요청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의 동물들의 입양 필요성(the need for animal fosters)은 사상 최고입니다.

 

K-9 옹호자들의 책임자(K-9 Advocates director)인 첼시 코크(Chelsea Kork)는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동물 입양자(fosters)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코크(Kork)는 현재 227마리의 개와 강아지와 140마리의 고양이를 돌보고 있다며, 전에도 이렇게 심각한 적이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도움을 필요로 하는 시골 지역(rural areas) 사람들로부터 매 시간마다 새로운 메시지를 받는다고 말했습니다. 

 

코크(Kork)는 자원봉사자들이 운전을 하거나 비행기를 타고 지역사회로 가서 동물들을 위니펙으로 데려온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이 이 개들을 데려오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이 안 된다고 말해야 하고 그것은 그 개들이 총에 맞을 수도 있거나, 차에 치일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매니토바 언더독스(Manitoba Underdogs)도 압도적인 필요(the overwhelming need)를 보고 있습니다.


이벤트 코디네이터(Events Coordinator) 타라 매슬로스키(Tara Maslowsky)는 특히 '북쪽에서'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인구와 그 밖의 것들을 많이 보고 있다면서 운이 좋게도 그곳에 있는 사람들을 충분히 알아 원격 성형외과와 중성화 클리닉을 운영할 수 있었습니다.


위니펙 시의 동물 서비스 총책임자(The City of Winnipeg’s Animal Services General Manager)인 릴랜드 고든(Leland Gordon)은 애완동물을 난소를 제거해 중성화(spaying and neutering)하는 사람들이 더 많아져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가 세상에 개와 고양이가 너무 많다고 말했습니다.

고든(Gordon)은 시에서는 저소득 가정을 위해 보조금을 지급하며, 1년 무료 애완동물 허가증(a year's free pet licence)이 함께 제공된다고 말했습니다. 

 

311은 또한 동물 보호소(an animal shelter)에 발을 들여놓지 않고도 이 개들과 고양이들을 다시 만날 수 있습니다.


케일라 리나이커(Cayla Linaker)는 반려동물을 키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임시 가정에서 필요한 반려동물을 입양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라이나커는 수의사 비용(vet bills)과 걱정 없이 모든 좋은 물건과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매우 좋다고 말했습니다.


블레이크 아일랜드(Blake Ireland)의 가족은 개를 키우는 위니펙 전역의 수백 명 중 한 명이다. 개들이 그의 두 번째로 좋아하는 동물임에도 불구하고, 사라 제퍼스( Sarah Jeffers)는 아일랜드(Ireland)가 그들이 입양하는 동물들을 돌보는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습니다.

 

제퍼스는 다른 사람들을 돕는 방법(how to help)을 가르치는 것은 좋은 일이며 추운 곳에(in the cold) 버려지는 동물이 없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입양 자원 봉사를 원하는 사람들은 매니토바 언더독스(Manitoba Underdogs)나 K-9 옹호자들(K-9 Advocates)의 웹사이트에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843561093_9o5KEUSt_1a7a58ba28f90c026e338349298159973a402ae9.png

K-9 옹호자들(K-9 Advocates)은 농촌 지역에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로부터 매시간 새로운 메시지를 받습니다. 코크(Kork)는 자원봉사자들이 운전을 하거나 비행기를 타고 지역사회로 가서 동물들을 위니펙으로 데려온다고 말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이상 CTV News Winnipeg에서 인용 요약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