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김지훈 변호사 사무소(Jonathan Kim Law Office)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김지훈 변호사 사무소(Jonathan Kim Law Office)
Kelly Shin 신민경 부동산
Simon & Robin 부동산
Hyundae_mart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아리랑 할인마트
SeBang (세방여행사)
황주연(Irene) 부동산
JCWin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Choe Therapy (최원석 물리치료사)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밀레니엄 도서관(Millennium Library)이 새로운 보안 기능을 가지고 재개장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시내에 있는 밀레니엄 도서관(the Millennium Library)은 한 달 이상 문을 닫은 후, 고객의 안전(patron safety)을 해결하기 위한 변화와 함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첫 번째 참석자들(the first attendees)이 월요일 아침에 입구 밖에서 줄을 서서 입장을 기다리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 도서관은 28세의 타이리 케이어(Tyree Cayer)의 칼부림 사망(the stabbing death) 사건으로 인해 지난 12월에 문을 닫았습니다. 그리고 그 도서관은 고객들이 책을 반납하거나 예약한 책들을 찾아갈 수 있도록 그 달 말에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지난 주에 위니펙 시는 전면 재개장(the full reopening)을 발표했지만, 그것에는 보안 조치(security measures) 시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조치에는 현장(on site)의 경찰관(police officer)과 사람들이 걸어 들어올 때 설치된 금속 탐지기(metal detectors)가 포함됩니다.

위니펙 시의 최고 행정 책임자(Winnipeg’s chief administrative officer)인 마이클 잭(Michael Jack)은 그들은 이러한 조치들에 대해 진정한 의견의 분열(a real division of opinion)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어떤 사람들은 시가 더 멀리 가기를 원했고, 어떤 사람들은 시가 여기까지 오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 도서관은 이전에 2020년에 철거된 도서관 입구(entrances)에 금속 탐지기(metal detectors)를 설치했었습니다. 


잭(Jack)은 그 조치들(the measures)이 그 건물을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한 영구적인 계획(a permanent plan)을 찾고 있기 때문에 잠정적인 해결책(an interim solution)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은 정말로 무기(weapons)를 탐지하는 것에만 관심이 있다며, 무기 이외의 다른 것을 탐지하는 데 이 임시 조치(this interim measure)에는 관심이 없고, 그것이 그들의 보안 요원들(our security personnel)이 찾도록 지시받을 모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잭(Jack)은 금속 탐지기(the metal detectors)의 가격이 6,000달러이고, 추가된 조치들은 도서관 예산에서 나오는 돈으로 주당 약 1만 달러가 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은 안전 문제(safety concerns)가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것을 다시 열기 위해 임시 조치를 취해야 했다(to take interim measures)는 것을 알고 있다며, 직원들이 자신의 안전이 출근하는 것에 대해 제기하고 있는 중대한 우려(the significant concerns)를 염두에 두고, 다시 개방하는 데 필요한 균형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습니다. 

시는 다음 단계를 결정하기 위해 보안 감사 및 위험 평가 결과(the results of a security audit and risk assessment)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도서관 직원들을 대표하는 CUPE Local 500의 대표인 고드 델브리지(Gord Delbridge)는 새로운 보안 조치가 필요했던 것은 유감이지만, 그것은 출근에 대한 직원들의 불안(anxiety)을 덜어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도서관에서 중독(addictions), 정신건강(mental health), 노숙(homelessness)등 공동체 밖의 문제들(issues outside of the community)이 점점 가시화되고 있으며, 이에 대한 대책이 필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델브리지(Delbridge)는 도서관에 경찰을 배치하는 것은 일종의 반동적인 조치(a reactionary measure)로 그것은 이러한 문제들을 없애지 않을 것이고, 우리가 나서야 할 일은 우리가 나서서 지역사회 내에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지원을 제공하기 위한 자원을 투입하기 시작해야 한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811303718_FQe9OC52_fee8dfbcc48fa7bef36bf8d04541dc21f8a29eb4.png

2023년 1월 23일에 밀레니엄 도서관(the Millennium Library)에 입장하기 위해 고객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 도서관은 지난 12월의 사망 칼부림(a fatal stabbing) 사건 후에 금속 탐지기(metal detectors)를 포함한 임시 보안 조치를 시행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811303718_bg85Fm0k_8f17120ca405e3a6b39af35448cabfab15437965.JPG

월요일에 밀레니엄 도서관(the Millennium Library)에서 한 사람이 금속 탐지기를 통과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News Manitoba)

 

 

이상 CTV News WinnipegCBC News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82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