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TouchCash 위니펙 리얼터 공 배준(Jun Kong) 투어 클릭 (Tour Click)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교민사회 소식
홈 > 커뮤니티 > 교민사회 소식

이민, 유학, 취업(구인/구직), 현지 정착, 생활정보 등 관련된 글은 해당 게시판에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곳은  회원들이 지역소식을 올리는 곳 입니다.
무빙세일, 팝니다, 삽니다, 구인/구직, 가라지 세일, 중고자동차매매, 기타 개인 광고 등을 이곳에 올리면 이유불문하고 발견 즉시 삭제를 합니다. 온라인 벼룩시장/장터를 이용해 주세요.
정치, 비즈니스 광고 등 홈페이지나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상업적인 광고는 kosarang@gmail.com 으로 문의를 바랍니다.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총 게시물 16건, 최근 0 건 안내 글쓰기
제목 글쓴이 날짜
마니토바 실업인협회(Manitoba Korean Business Association, 이하 MKVA)는 2018년 12월 8일 토요일 오후 8시부터 거의 자정까지 위니펙 시 차이나 타운에 있는 금군 레스토랑(Kum Koon Garden)에서 2018년 송년회를 개최했습니다.  송년회는 1부, 식사, 2부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1부는 이동기 실업인 협회장의 인사와 귀빈 소개, 학생들의 공연, 장학금 수여 순으로 진행되었고. 식사 후 시작된…
KoNews 12-11
매니토바 한인회는 지난 12월 16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위니펙 시의 로얄 폭스 뷔페에서 2017년 송년회를 개최했습니다. 대략 120여명(추정)이 넘는 교민들이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송년회에 참석한 귀빈들의 인사 후에 교민 학생 9명에게 장학금 250불을 각각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래는 장학금을 수여하는 장면과 기념 촬영 사진입니다. …
KoNews 12-18
매니토바 한인회는 한인 회보 5월/6월 합본을 교민분들에게 배부합니다. 집에서 가까운 한인 식품점들 또는 한인 교회에 가시면 한인 회보를 구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한인 회보를 보실 분은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매니토바 한인회  
KoNews 06-22
지난 토요일(10월 29일) 저녁 7시에 한인회관 지하실 강당에서 매니토바 한인회 정기총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총회는 저녁 7시에서 15여분이 지난 시각에 한인회 백현우 부회장의 사회로 총회가 시작되었습니다. 한인회 정관에 의거 총회 참석 인원이 최소 50명이 되어야 하는데 그 시각에는 참석 인원이 50명이 안되어 총회를 할지 말지 거수 투표를 했고 찬성 인원이 과반수…
KoNews 10-31
2016년 2월호 한인회보가 발행되어 2월 27일부터 배부되고 있습니다. 가까운 한인 식품점 등에 가시면 구하실 수 있으며 한인회 홈페이지(http://www.ksmanitoba.com)에서도 온라인 판을 보실 수 있습니다. 2016년 2월 한인회보 보러가기
KoNews 03-01
마니토바 한인회와 마니토바 한인 노인회는 공동 주최로 아래와 같이 위니펙 신입 한인 경찰관 채용 세미나를 개최합니다.장소 :  한인회관, 150 River Avenue, Winnipeg일시 :  11월 17일 (수요일)  오후 7 시 - 9 시 까지 ( 정각 시간 )목적 :  다 문화 정책의 일원으로 한인교민 사회복지에 아래 제목           세미나을 위니펙 경찰…
토마토 10-20
오늘은 돈주고 하지 마시고 광고 올릴수 있는 방법을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아시다시피 중국인은 특유의 단합력으로 아주 큰 커뮤니티를 이루고 있고, 서로 밀어주고 끌어주는 협동을 통해 스스로 일어서는 민족입니다.위니펙에서 중국인들을 위한 그들의 신문인 WORLD CHINESE BUSINESS POST라는 신문이 있는데, 중국인, 필리핀인, 캐나다인의 광고는 있지만 한국인 광고가 하나도 없…
정프로 06-17
    안녕 하십니까 ? 교민 여러분의 사랑에 힘 입어  J & F 한국 식품점 에서 다가오는 구정을 맞이해 구정맞이 파격 세일를 실시 합니다. 많이 오셔서 줄거운 쇼핑 되시길 기원합니다. 파격세일기간  1월27 ~ 2월8일   ◈쌀 및 잡곡류 세일 이천미 50lb  $ 25.00  NISHIKI $35.00  SHIRAKIKU RICE 50LB $25.00 / 국보KOKOHORICE 50LB 29.00  현미멥쌀 / S…
J&F 02-01
안녕하세요.[J&F] 한국식품점입니다.         드디어 싱싱한 야채 가 도착했습니다.   보기만해도 싱그러운 배추와 무로 맛있는 김치를 담궈보세요.   한국의 맛이 담겨있는 달콤한 과일들도 있습니다.   그외  각종 야채들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빨리 오세요. 서두르지 않으면 조기품절 될수도 있습니다.       TEL: 204-786…
J&F 07-07
  안녕하세요.  J&F한국식품점에서 알려드립니다.       싱싱한 야채가 6월 28일 목요일 들어올 예정입니다.   야채가 들어오기전에 성함과 전화번호를 알려주시면 야채가 도착하는대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혹시 야채를 사러 오실거면 오시기전에 전화를 먼저 주시고 오세요.   종종 사정에 의해 늦어지거나 빨리 품절될 때…
jf 06-22
에너지의 중심에 관하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 견해는 고 문익환 목사님의 마지막 저서인 파스요법 "더욱 젊게"를 시발점으로 합니다. 에너지의 중심은 삼 대 일 지점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리 길이가 75cm일 경우 발 길이는 25cm가 됩니다. 따라서 에너지의 중심은 발목에 있습니다. 신체부위에서는 눈, 목 , 팔목 등에 일치하며 시험삼아, 검지 손가락에 …
채호준 02-04
위니펙에는 공식적으로 알려진 인원은 명확하지 않고 유학생포함 대충 약 3,000명의 한인들이 산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대부분의 교민들이 그로서리(식품점)업종에서 일하고 있고, 매니토바 노미니 프로그램이 생긴후에는 많은 분들이 그로서리가 아닌 새로운 업종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한인회 주소는 http://www.koreanmanitoba.org 이고, 실업인협회 주소는 http://www.mkba.net 입니다. …
푸른하늘 09-11
‘스마트 밤‘이 없나, 레이저 유도 미사일이 없나. 미국은 왜 이라크 사태를 아직도 해결하지 못하고 있는 것인가. 근 한 달 전, 그러니까 미국의 이라크 침공 3주년이 되는 시점을 맞아 집중적으로 제기됐던 질문이다. 한 역사가는 이런 답을 내놨다. “‘스마트 밤‘도, 미사일도 아니다. 전쟁의 최종 승리는 결국 보병에 달렸다.” 문제를 다른 데서 찾은 게 아니다. 인구 동…
푸른하늘 04-12
요즘 위니펙 프리 프레스에 강도에 의해 죽은 한인청년에 대한 안좋은 기사가 연일 대문짝만하게 보도되고 있습니다. 허무하게 죽은 것도 억울한데 과거 한때의 잘못을 가지고 연일 보도를 하는 것은 죽은 청년 가족의 가슴에 다시 못을 박는 일이요 죽은 청년을 다시 한번 사회적으로 죽이는 겁니다. 지난 22일의 위니펙 프리 프레스 기사로만 볼 때는 죽은 청년은 과거의 …
푸른하늘 02-24
오늘 위니펙 프리 프레스에 고인에 대한 기사가 좋지 않게 났습니다. 총탄에 아깝게 스러진 목숨도 안타까운 데, 고인의 지난 좋지 않은 행실을 드러낸 그 기자의 인간성을 규탄하고 싶습니다. 비록 그가 몇 건의 사건과 연결되어 있고 얼마 전에 가석방으로 나왔어도 신문 타이틀에 "살해된 점원은 감옥에 갈 시간에 직면해 있었다"라고 올리는 일은 유가족의 가슴에 두 …
맑은물 02-23
목록 글쓰기
 1  2  맨끝

온라인 장터/벼룩시장 전문가 칼럼 비즈니스 공지/행사 알림 비즈니스 주소록 클럽(동호회) 정착123 이민/생활정보 이용안내
오늘의 영숙어
roll something out
(반죽 같은 것을) 밀어서 펴다, (신상품을) 출시하다, (새로운 정치 캠페인을) 시작하다
오늘의 영문장
He doused me with a bucket of water as a joke.
그는 장난으로 나에게 한 양동이의 물을 끼얹었다.
영어 속담/격언
As rust eats iron, so care eats the heart.
녹이 쇠를 좀먹듯이 근심은 마음을 좀먹는다.